조텍코리아, 초미니 컴퓨터 ‘제트박스 PI320 피코’ 출시
상태바
조텍코리아, 초미니 컴퓨터 ‘제트박스 PI320 피코’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2.10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텍코리아가 스마트폰 사이즈로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초소형 일체형 PC인 ‘제트박스(ZBOX) PI320 피코(pico)’를 지난 9일 시장에 선보였다.

스마트폰처럼 한 손에 가볍게 쥘 수 있는 초소형 컴퓨터인 제트박스 PI320 피코 윈도8.1 위드 빙(with Bing)은 인텔의 아톰 쿼드 코어 CPU와 2GB의 DDR3L 메모리를 장착했다.

블랙 하이글로시의 외관과 부팅시 점등되는 블루 서클은 스마트폰에 버금가는 세련된 디자인을 보여준다. 또한 MS 윈도8.1 위드 빙 운영체제를 탑재한 완제품 형태로 출시되기 때문에 제품 개봉에서부터 부팅까지 단 5분만에 누구나 간편한 설치가 가능하다는 강점도 있다.

▲ 스 PI320 피코 윈도8.1 위드 빙(with Bing)은 인텔의 아톰 쿼드 코어 CPU와 2GB의 DDR3L 메모리를 장착했다.

제트박스 PI320 피코 윈도8.1 위드 빙은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포켓 사이즈이지만 소비자가 사용함에 있어 필요한 것들은 다 갖춘 매력적인 초소형 미니PC다. HDMI 포트를 통해 영상과 음성을 동시에 출력이 가능해 일반TV를 스마트TV로 사용할 수 있으며 3개의 USB 포트를 가져 주변기기와의 빠른 입·출력이 가능하다.

또한 소비자의 입맛에 따라 마이크로SD 카드 슬롯으로 기본 32GB의 용량에서 추가 확장도 가능하며 빠른 부팅과 로딩 속도로 게임, 포토샵, 고용량의 엑셀 작업 등의 신속한 처리도 가능하다.

한편 엔비디아의 테그라 K1(Tegra K1)을 탑재한 게이밍 태블릿인 엔비디아 쉴드 태블릿의 국내 유통사로 단독 활동하게 된 조텍코리아는 지난 5일 국내 정식 판매를 시작했으며 현재 쉴드 태블릿 패키지는 한정 수량으로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