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ABR 11.5 워크스테이션’, 최대 70% 할인 판매
상태바
아크로니스 ‘ABR 11.5 워크스테이션’, 최대 70% 할인 판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2.10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가 조달청 나라장터 등록 제품인 기업 및 기관용 PC 백업 솔루션 ‘ABR 11.5 워크스테이션(Acronis Backup & Recovery 11.5 Workstation)’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연말연시 특별 프로모션을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코리아는 조달청 나라장터에서 고객들이 ABR 11.5 워크스테이션 구입시 윈도8.1까지 모두 지원하는 최상위 버전 제품인 ‘아크로니스 백업 포 피시(Acronis Backup for PC)’를 유지보수 기간 1년을 포함해 제공하고 있다.

31일까지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서 해당 솔루션 구매시 구매 수량이 많을수록 가격 높은 할인율이 적용되며(5~99개 라이선스는 개당 3만8600원, 100~499개 라이선스는 개당 3만4600원, 500개 이상 라이선스는 개당 3만1100원) 기존 판매 가격 대비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다.

가격 할인에 추가로 라이선스 5개 마다 상품권이나 관련 전산용품이 제공되며 구매자가 원할 경우 지정기관에 해당 금액을 기부할 수 있다.

▲ 아크로니스코리아는 조달청 나라장터에서 고객들이 ABR 11.5 워크스테이션 구입시 윈도8.1까지 모두 지원하는 최상위 버전 제품인 ‘아크로니스 백업 포 피시(Acronis Backup for PC)’를 유지보수 기간 1년을 포함해 제공하고 있다.

연말연시를 맞아 기업 내 대량의 PC OS 업그레이드나 시스템 및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을 추진해야하는 공공 기관 및 기업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나라장터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영구’ 또는 ‘연간 라이선스’를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아크로니스는 구매 수량에 따라 저작권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사이트(Site) 라이선스’를 제공하고 있어 관리의 편의성도 보장된다.

아크로니스 백업 포 피시는 기업 및 기관의 데스크톱과 랩톱을 위한 시스템 및 데이터 백업 솔루션으로 윈도 2000부터 최신 8.1까지 모든 버전 및 다양한 산업군의 PC 환경을 지원하며 MBR(부팅영역) 파괴 및 각종 시스템 오류로 PC 작동이 멈추더라도 F11 키를 눌러 빠르고 손쉽게 PC를 정상화시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별도 옵션 제품으로 제공해온 아크로니스 이기종 복원 기능(Universal Restore)이 무상으로 제공되며 망분리 환경 구축을 대비한 다양한 가상화 환경으로의 백업 및 복구도 지원한다.

더불어 아크로니스의 특허 기술인 시큐어존(Secure Zone) 기능을 통해 어떠한 외부 공격에도 안전하게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어 갑작스런 사이버 테러 및 해킹, 바이러스 감염 등을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은 “연말을 맞아 시스템 및 데이터에 대한 보안과 백업을 강화하고 있는 기관 및 기업 고객들의 높아지는 수요에 맞춰 아크로니스의 최신 솔루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와 함께 꾸준한 기술 지원과 무상 업그레이드 서비스로 고객의 안정적인 비즈니스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크로니스의 조달 등록 제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로니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acronis.com/ko-kr) 및 공인 조달 총판사 와이즈코아 홈페이지 (www.wisecor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와이즈코아와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홈페이지(shopping.g2b.g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