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쿤이 한 해 동안 고생한 직장인들을 위한 ‘그래 딜(DEAL)’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스터쿤은 국내외의 디지털기기·스마트폰 액세서리·가전·아이디어·키덜트 상품 등을 위주로 판매하는 큐레이션 커머스다. 미스터쿤은 남성들의 구매비중이 전체의 85%를 차지하며 특히 20대 중후반부터 30대 중후반의 직장인 남성들이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최근 이슈화 되고 있는 드라마 ‘미생’에서 주인공 장그래를 통해 현대사회 직장인들의 고충을 여실히 담아내어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이에 미스터쿤은 대부분의 고객층이 업무에 지친 직장인 이라는 점에 착안해 직장인들을 위한 연말 이벤트 ‘어제까지 견디느라 수고했어. 그래 딜’을 진행한다.
그래 딜은 미스터쿤에서 한 해 동안 판매 된 상품 중 20~30대 직장인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았던 상품 카테고리 위주로 매일 1개 상품씩 판매가 진행되며 기존 최저가보다도 저렴하게 판매 될 예정이다. 주요 상품으로는 신형 아이패드에어2·아이패드미니3·보스사운드링크 등 직장인 남성의 선호도가 높은 스마트기기·음향기기 등 이다.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