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13 16:49 (월)
SAP 컨커, 코로나19 장기화 대비해 디지털 경비관리 웨비나 개최
상태바
SAP 컨커, 코로나19 장기화 대비해 디지털 경비관리 웨비나 개최
  • 배유미 기자
  • 승인 2020.03.17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배유미 기자] 출장 및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회사 SAP 컨커(Concur)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에 대응해 디지털 세미나를 통해 기업의 경비 처리 분야 디지털 전환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17일 밝혔다.

이와 함께 SAP 컨커는 자사 솔루션을 소개하는 ‘디지털 경비관리 세미나’를 3차례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첫 번째 웨비나는 24일 오후 2시에 ‘SAP 컨커 솔루션 살펴보기: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한 글로벌 재량지출 관리 혁신’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SAP 컨커는 해당 웨비나를 통해 ▲익스펜스 ▲트래블 ▲인보이스 등 제공하고 있는 솔루션 전반에 대한 설명을 제공한다.

두 번째는 4월 21일 오후 2시에 ‘SAP Concur 솔루션 제대로 알아보기: 임직원 모두가 만족하는 스마트한 경비관리’의 주제로 진행된다. 이날 SAP 컨커는 자사의 솔루션이 기업에 제공하는 장점을 소개하고 실제 적용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SAP 컨커는 5월 19일 2시에 ‘SAP Concur 솔루션 데모 체험’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 이 세미나에서는 SAP Concur 솔루션 실제 사용 방법 등을 시연하고, ▲경비 시스템 체험하기 ▲솔루션을 직접 사용해보는 데모 체험하기 캠페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캠페인을 완료하고 연락처를 남긴 참석자와 도입 컨설팅을 의뢰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각각 스타벅스 스프링 피치 그린 티 기프트콘과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선우 SAP 컨커 코리아 부문장은 “4차 산업혁명 사회의 비즈니스 민첩성, 모빌리티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재량지출의 비중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SAP Concur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이를 바탕으로 재량지출 및 기업 경비 처리 분야 디지털 혁신을 달성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