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닛 센서프린트 출시... IoT 보안 재정의하나
상태바
모닛 센서프린트 출시... IoT 보안 재정의하나
  • 배유미 기자
  • 승인 2020.03.12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배유미 기자] 모닛 코퍼레이션(Monnit Corporation)이 저전력 무선 센서를 위한 IoT 데이터 인증 플랫폼 센서프린트(SensorPrints)를 출시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센서프린트는 IoT 내의 각 기기에 독자적인 지문 형태의 데이터 인증을 제공해, 가중되는 보안 강화 요구를 해결한다.

모닛의 해당 제품은 ▲SHA3-256 인증 ▲응용 계층에서의 소스 생성 데이터 검증 ▲트러스트 기반 솔루션의 통합 ▲개방형 또는 사용자 고유의 IoT 플랫폼 지원 ▲제휴 프로그램을 통한 재판매 가능 등의 특징 및 장점을 가지고 있다.

센서프린트는 모닛의 80여가지 센서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포함돼 있다. 이 장비들은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 모니터링에 응용되고, 상업 및 산업용으로 다양하게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모닛 무선 센서(Monnit Wireless Sensors) 사용자들에게는 센서프린트 데이터 인증이 옵션으로 제공된다.

브래드 월터스(Brad Walters) 모닛 CEO는 “많은 이들이 IoT가 발전하면서 기존의 IT 보안으로 충분하다고 믿었지만 결국 치명적인 결과를 유발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며 “모닛은 센서프린트를 통해 생성 시점에서 분석 및 실행을 위한 소비 시점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서 탁월한 인증 데이터 암호화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모닛은 기업 내 문제상황 발생 시, 센서를 통해 소유주에게 알리는 솔루션 제공 업체다. 자사 제품들은 개별 상표 또는 재판매용으로도 제공되며, 각국에서 요구하는 인증을 마쳐 세계 어디에서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