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12V’ 홈쇼핑 출시
상태바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12V’ 홈쇼핑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2.1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팔이 강력한 흡입력으로 무장한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12V’를 블루와 초콜렛 색상으로 오는 11일 GS홈쇼핑을 통해 전격 출시한다.

테팔은 지난 9월부터 다양한 사양과 감각적인 색상의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제품을 대대적으로 선보인 바 있으며 이번 홈쇼핑 전용 제품의 출시를 계기로 무선청소기 라인업을 더욱 확장해 나가는 한편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도 더욱 넓혀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는 진공청소기 만큼이나 강력한 먼지 제거 성능으로 남김없이 깨끗한 청소가 가능하다.

테팔이 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이게 될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12V는 ▲강력한 먼지 제거 성능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 큰 먼지와 작은 먼지까지 완벽하게 분리하는 5단계 싸이클로닉 시스템이 적용돼 보다 깨끗하고 완벽한 청소가 가능하다.

▲ 에어포스 12V는 ▲강력한 먼지 제거 성능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 큰 먼지와 작은 먼지까지 완벽하게 분리하는 5단계 싸이클로닉 시스템이 적용돼 보다 깨끗하고 완벽한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적은 양의 먼지에도 쉽게 필터가 막혀 청소도중 쉽게 흡입력이 약해지는 일반 필터 방식 무선 청소기와는 달리 일반 청소기와 동일한 싸이클론 방식으로 많은 양의 먼지에도 필터 막힘이 없이 처음 파워 그대로의 강력한 흡입력이 유지되며 ▲한번 충전으로 최대 25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삼각형 모양의 특허 받은 ‘초슬림 델타헤드’가 적용돼 모서리, 가구 밑 등 청소가 어려운 곳까지 깔끔하게 먼지를 제거할 수 있으며 ▲초슬림 델타헤드에 LED 조명이 탑재돼 어두운 곳까지 꼼꼼하게 청소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초고속으로 회전하는 브러시가 반영돼 있어 청소기 사용시 바닥에 있는 먼지를 남김없이 흡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밖에도 ▲500ml의 큰 먼지통 용량과 원터치로 간편하게 분리돼 먼지 날림 없이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스폰지 필터를 포함한 먼지통의 모든 부속품들이 쉽게 분리돼 물세척이 간편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큰 바퀴가 청소기 헤드 뒤에 장착돼 있어 쉽고 안전하게 셀프스탠딩이 가능해 거치대 없이도 원하는 장소에 편리하게 세워 보관·사용할 수 있고 ▲무선 사용 방식으로 청소기 작동시 엉키거나 코드를 꽂았다 빼는 번거로움 없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다. ▲헤드와 몸체 연결 부분이 튜브로 돼 있어 상하 좌우로 자유로운 핸들링이 가능하다는 점도 큰 특징이다.

블루와 초콜렛 색상으로 출시되는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12V는 오는 11일 목요일 오후 1시 40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테팔 무선청소기 에어포스 12V 블루 및 초콜렛은 23만4000원에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