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퍼스트몰, 올 마지막 파격 이벤트…쇼핑몰 솔루션 최대 60% 할인
상태바
가비아 퍼스트몰, 올 마지막 파격 이벤트…쇼핑몰 솔루션 최대 60% 할인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2.09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몰 솔루션 전문 기업 가비아C&S가 쇼핑몰 솔루션을 최대 6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임대형 쇼핑몰 솔루션인 프리미엄몰플러스(Plus)+ 상품을 60% 할인한 월 1만3200원에 제공한다. 최신 기능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돼 관리가 용이하며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상품 추천 서비스로 소비자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다.

독립 솔루션을 이용하고 싶다면 독립몰플러스+ 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독립몰플러스+는 50% 할인한 비용인 44만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주문, 회원관리 등 필요한 영역을 자유롭게 확장해 개발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벤트 기간중 신규 가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SMS 1000건 무료 충전, 솔루션 설치 및 전자결제 가입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50명에게는 2015년 다이어리와 탁상 달력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퍼스트몰 홈페이지(firstmall.kr/ec_hosting/event/event_20141201_lastsale.ph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민영 퍼스트몰 이사는 “판매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구매자의 편리를 증진하는 것이 퍼스트몰 운영 방향”이라며 “새해를 앞두고 쇼핑몰 사업을 구상하거나 확장하려는 개인 또는 기업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쇼핑몰 솔루션 전문 기업 가비아C&S가 쇼핑몰 솔루션을 최대 6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