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지갑 ‘포킷’, 비트베리 암호화폐 순차 탑재
상태바
디지털자산 지갑 ‘포킷’, 비트베리 암호화폐 순차 탑재
  • 김경한 기자
  • 승인 2020.02.26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전화 번호 송금과 카카오톡 로그인 등 편의성 갖춰

[CCTV뉴스=김경한 기자] 포킷(Pokiit)이 2월 26일부터 최근 서비스 종료를 발표한 비트베리의 암호화폐들을 순차적으로 탑재한다고 밝혔다. 

디지털 자산 지갑 서비스인 ‘포킷’ 이미지

앞서 포킷은 지난 2월 19일 휴대전화 번호를 통한 암호화폐 송금 기능을 오픈했으며, 카카오톡 간편 로그인 기능 또한 조만간 적용할 계획이다.

포킷은 2019년 9월 서비스 출시 이후 에어드랍, 이벤트, 크로스 스왑 등 지난 5회차 세션까지 흥행에 성공한 바 있다. 또한, 휴대전화 번호를 통한 암호화폐 송금, 카카오톡 로그인 기능 등이 있기에 암호화폐 지식이 없더라도 포킷을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다. 기존 비트베리 서비스와 유사한 사용자 환경이 구현돼 있으며, 암호화폐의 보관과 입출금 지원뿐만 아니라 에어드랍, 이벤트, 스테이킹, 스왑 등 다양한 혜택 또한 경험할 수 있다.

한편, 서비스 중단을 앞둔 비트베리는 암호화폐 출금 기한을 2월 29일 15시까지로 공지하며, 사용자들에게 기한 내 모든 암호화폐의 출금을 요청한 상태이다.

포킷 관계자는 "이번 스타시아, 드림캐쳐, 직토큰의 탑재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젝트의 순차적인 탑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하며, "암호화폐 입출금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포킷'은 기존 서비스를 대체하는데 안성맞춤일 것"이라고 전했다.

포킷 서비스 지원을 신청하고자 하는 프로젝트는 포킷 플러스친구 고객센터나 공식 이메일(affiliate_pokiit@glosfer.com)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