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키마우스가 가상현실 3D뷰어로 나왔다
상태바
미키마우스가 가상현실 3D뷰어로 나왔다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2.06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영상제작 전문업체인 썬픽처스이엔티가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와 디즈니 및 마블 캐릭터에 대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디즈니 캐릭터로 디자인된 모바일 3D뷰어 제품인 ‘리얼3D뷰어’(Real 3D stereoscope for VR)를 국내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얼3D뷰어(VR)는 일반 스마트폰에 간편하게 부착함으로써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은 다이브(Dive)와 같은 가상현실(VR) 3D앱 게임과 유튜브에서 계속해서 제공되고 있는 최신 할리우드 3D영화 예고편을 포함한 무궁무진한 3D영상을 고품질의 입체영상으로 어디서든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다.

즉 지난 6월말 구글이 발표한 ‘카드보드’ 그리고 페이스북이 거액으로 인수한 ‘오큘러스 리프트’와 동일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리얼3D뷰어(VR)는 이와 같은 기능에 디즈니의 유명 캐릭터를 가지고 독창적인 외형으로 디자인해서 14세 이상 키덜트(kidult)를 대상으로 하는 팬시 디자인 제품으로 개발했다는 특징이 있다고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관계자는 강조했다.

▲ 3D영상제작 전문업체인 썬픽처스이엔티가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와 디즈니 및 마블 캐릭터에 대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디즈니 캐릭터로 디자인된 모바일 3D뷰어 제품인 ‘리얼3D뷰어’(Real 3D stereoscope for VR)를 국내 출시했다고 밝혔다.

또한 리얼3D뷰어(VR)는 일반 스마트폰 이외에도 투명한 카드에 정교한 3D이미지가 인쇄된 리얼3D 카드를 직접 끼워서 손쉽게 입체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특이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즉 후속으로 출시되는 유명 캐릭터로 디자인된 리얼3D 카드를 별도로 추가 구매해서 자신만의 입체영상을 즐길 수 있다. 리얼3D뷰어(VR) 제품 패키지에는 해당 캐릭터에 대한 리얼3D카드가 1장씩 포함돼 있다.

이번에 출시한 리얼3D뷰어(VR)는 미키마우스, 도날드 덕, 미니마우스, 구피, 플루토 등 ‘미키마우스와 친구들’의 5가지 디즈니 캐릭터 제품이며 교보핫트랙스, 반디앤루니스, 1300K 등 국내 유명 온·오프라인 쇼핑몰의 키덜트 코너와 썬픽처스이엔티 자체 온라인쇼핑몰 (www.sunstore.kr)에서 판매하고 있다.

김관우 썬픽처스이엔티 대표는 “미국 마블 본사의 디자인 승인을 거쳐 스파이더맨을 비롯해 2015년 4월에 전세계에서 개봉될 할리우드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주인공인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토르 등 마블 캐릭터로 디자인된 리얼3D뷰어(VR)를 2015년 2월 중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