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톤, 베릴륨 진동판 탑재 이어폰 ‘제미니 HD’ 출시
상태바
아큐톤, 베릴륨 진동판 탑재 이어폰 ‘제미니 HD’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2.04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우넷이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프리미엄 이어폰 ‘아큐톤 제미니(Gemini) HD’를 출시한다. 제미니 HD는 최근 성장하고 있는 스마트폰 시장을 타깃으로 한 인이어 타입 이어폰이다.

제미니 HD가 탑재된 하이엔드 8mm 베릴륨 라우드 스피커는 선명하고 깨끗한 음질의 사운드를 구현한다. 프리미엄 라우드 스피커의 진동판 재료로 주로 사용되는 베릴륨 소재는 강한 강도를 지닌 동시에 다이아몬드나 알루미늄보다 가벼워 폭 넓은 대역폭의 피스토닉 모션과 함께 훌륭한 감도를 동시에 제공한다. 어떤 음악을 듣더라도 부드럽고 뛰어난 해상력을 경험할 수 있다.

제미니 HD는 음색을 조율할 수 있는 노즐킷을 제공해 사용자가 선호하는 음색으로 조율할 수 있다. 노즐 디자인을 달리해 바꿔 낄 때마다 소리의 주파수가 달라지는 원리다. 노즐킷은 플랫한 음역대를 제공하는 노즐 1가지와 고음이나 저음을 강화한 노즐 2가지로 총 3가지로 구성된다.

▲ 제미니 HD는 음색을 조율할 수 있는 노즐킷을 제공해 사용자가 선호하는 음색으로 조율할 수 있다.

바디는 스테인레스 스틸과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한다. 부드러운 곡선과 매끄러운 질감의 바디는 중후한 멋과 도회적인 세련미를 자랑한다. 또한 알러지 요소가 없어 그 누구라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가 갖고 있는 탁월한 내구성으로 외부 충격에 강한 면모를 드러낸다.

케이블 중간엔 통화, 음악 조정 등을 제공하는 마이크 내장 리모콘이 탑재된다.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과 100% 호환하며 타 기기는 제한적인 기능만 제공한다.

제미니 HD는 현재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공식 소비자가는 21만9000원이다. 제품에 관한 문의는 가우넷(070-7709-1822)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