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나도 ‘올레 SNS’ 운영자!…KT 공식 페이스북 고객이 직접 운영
상태바
이젠 나도 ‘올레 SNS’ 운영자!…KT 공식 페이스북 고객이 직접 운영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2.04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 공식 페이스북을 일주일간 고객이 직접 운영한다.
KT가 공식 SNS 채널인 ‘올레 페이스북(www.facebook.com/olleh.fb)’을 고객이 직접 운영해보는 ‘올레 팬 위크(olleh Fan Week)’ 이벤트를 진행한다. KT는 4일부터 8일까지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올레 팬 위크 이벤트는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총 5일간(주말 제외), 고객이 기존 KT 소셜미디어 운영자를 대신해 KT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직접 운영해보는 행사다.

올레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른 팬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금일부터 8일까지 5일간(12/4~12/8) ‘올레 페이스북’ 페이지에 공지된 세 가지 질문(하단 참고)에 대한 답을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일일 운영진으로 선정된 팬은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 올레 페이스북에 사용할 개인 프로필 사진을 촬영할 기회를 가진다. 또 운영 당일 최고급 음식이 준비된 사무실에서 최신 IT 기기들을 활용해 올레 페이스북을 전담, 운영하게 되며 행사 종료 후에는 20만원 상당의 상품권도 제공된다.

한편, 올레 팬 위크 동안 올레 페이스북에는 일일 운영자의 ‘굿초이스’ 스토리, 일일 운영자가 직접 만드는 올레 페이스북 이벤트, 올레 서비스 체험기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전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