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 가장 ‘핫’한 울트라 슈퍼모델을 찾아라
상태바
기가바이트 가장 ‘핫’한 울트라 슈퍼모델을 찾아라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2.03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가바이트 코리아가 기가바이트의 메인보드 제품 홍보모델 중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을 선발하는 ‘기가바이트 울트라 슈퍼 모델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가바이트 울트라 슈퍼 모델 선발 대회는 기가바이트에서 2014년 한 해 동안 제품을 잘 소개하고 기가바이트 브랜드와 가장 어울리는 모델을 온라인 페이스북·유투브·커뮤니티를 통해 선발하는 이벤트다. 이렇게 선발된 모델은 추후 2015년에도 홍보영상에 많은 비중을 차지하게 된다.

또 홍보 영상에서는 프리미엄 브랜드 정보와 하이테크 기술도 쉽게 설명해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으로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제품을 구매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영상 이외에도 브릭스 정보도 함께 소개되고 있어 미니PC에 관심 있는 고객들도 참고할 수 있다.

▲ 기가바이트 코리아가 제품 홍보모델 중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을 선발하는 ‘기가바이트 울트라 슈퍼 모델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최근 출시된 X99·Z97·H97칩셋이 탑재된 메인보드는 울트라 듀러블·듀얼 바이오스·자유로운 오버클럭 등 게임에 최적화된 고급기능들도 탑재돼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글로벌 마켓에서도 기가바이트는 높은 판매율과 압도적인 점유율로 프리미엄 시장과 엔트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리그오브레전드, 블리자드 게임과 관련된 PC 컴포넌트 제품으로는 단연 X99, Z97칩셋이 탑재된 제품이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기가바이트 브랜드 페이스북(facebook.com/GIGABYTE.Korea)을 통해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응모방법은 크게 3가지 방법으로 진행되며 기가바이트 페이스북·유투브·커뮤니티 페이지를 참고해 기가바이트 영상 중 마음에 드는 영상을 선택하고 이유를 간략히 적으면 된다. 이벤트 경품은 기가바이트 고급 프리미엄 메인보드와 게이밍 기어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