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페이스북, ‘산타 할아버지 클라우드 타고 오시네’ 이벤트 실시
상태바
WD 페이스북, ‘산타 할아버지 클라우드 타고 오시네’ 이벤트 실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2.03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D가 크리스마스 & 연말 기념 이벤트 ‘산타 할아버지 클라우드(Cloud) 타고 오시네’를 2014년 12월3일부터 12월31일까지 WD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WD 페이스북의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WD 페이스북 (www.facebook.com/wdkorea)을 방문하여 이벤트 탭 또는 포스트에 게재된 링크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안내되어 있는 참여 절차에 따라 퀴즈에 대한 정답을 기입해 응모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의 경품으로는 WD 마이 클라우드 EX4 8TB, WD 레드 6TB, WD 마이 클라우드 6TB, WD 그린 6TB, 마이 패스포트 울트라 애니버서리 에디션 1TB, 마이 패스포트 울트라 애니버서리 에디션 2TB 그리고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포함된다.

▲ WD가 크리스마스 & 연말 기념 이벤트 ‘산타 할아버지 클라우드(Cloud) 타고 오시네’를 2014년 12월3일부터 12월31일까지 WD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

당첨자는 2015년 1월 6일 WD코리아 페이스북 포스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D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goo.gl/NLcCjn)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경품으로 증정되는 WD 마이 클라우드 제품군은 퍼스널 클라우드 솔루션으로 사용자의 모든 컴퓨터 및 모바일 기기의 디지털 콘텐츠를 정리하고 보관 및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PC, 맥, 태블릿 또는 스마트폰 등 어디에서나 디지털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NAS용으로 최적화된 하드 드라이브인 WD 레드는 6TB 모델을 선보여 졌다. WD 그린은 저발열, 저소음의 이점을 가진 모델로 데스크톱 PC의 기본 설치 스토리지는 물론 보조적 외장 스토리지 혹은 신뢰할 수 있는 백업 스토리지로 지원된다. 마이 패스포트 울트라 애니버서리 에디션은 WD의 포터블 스토리지 제품인 마이 패스포트 시리즈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제품이다.

WD는 다양한 SNS 채널 운영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한층 강화하고 있다. WD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은 WD 브랜드 및 제품 소식은 물론 스토리지에 대한 유용한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참여와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소통의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