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 유연하고 비용 효과적인 비디오 엔코더 AXIS M70 및 AXIS P72 시리즈 출시
상태바
엑시스, 유연하고 비용 효과적인 비디오 엔코더 AXIS M70 및 AXIS P72 시리즈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12.03.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아날로그 시스템에서 네트워크 카메라의 성능 누린다
   


AXIS M 7010                                                                                 AXIS P72

디지털방식으로 촬영한 영상을 인터넷망(IP)을 통해 전달하는 차세대 CCTV인 '네트워크 카메라'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한국지사장 윤승제, www.axis.co.kr)는 포괄적인 네트워크 기능을 제공하는 AXIS M70 및 AXIS P72 비디오 엔코더 시리즈를 소개했다.

새로 출시된 제품들은 아날로그 카메라에서 강력한 IP 기반의 비디오 감시 시스템으로의 비용 효과적인 전환을 가능하게 해준다. 사용자들은 기존의 아날로그 시스템에서 원격 모니터링, 강력한 이벤트 관리 기능을 활용하고, 확장성을 강화할 수 있어 네트워크 설치, 관리 및 장비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AXIS M70시리즈는 합리적인 가격의 신뢰할 수 있는 효율적인 아날로그 감시 장치의 통합을 제공하여 전문 네트워크 영상 기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 AXIS P72 시리즈는 훌륭한 영상 성능 및 우수한 오디오 품질과 함께 완벽한 기능을 갖춘 다목적의 고급 네트워크 기능을 제공한다. 주유소, 편의점 및 소규모 오피스 및 유통업체 등 중소규모 보안에 적합하다.

AXIS M70 및 AXIS P72 시리즈는 H.264 및 모션 JPEG 스트림을 지원한다. H.264는 이미지 품질을 손상시키지 않고 대역폭과 스토리지 요구 사항을 대폭 줄일 수 있는 비디오 압축 포맷이다. 또한, 파워 오버 이더넷(IEEE 802.3af)을 지원하고, 아날로그 PTZ 카메라를 제어, 관리할 수 있는 팬, 틸트, 줌 기능도 제공한다. 독립형 버전에는 microSDHC 메모리 카드 슬롯도 탑재하고 있어 영상을 로컬에 저장할 수도 있다.

엑시스 코리아의 윤승제 지사장은 "엑시스의 광범위한 비디오 엔코더 라인업은 가격, 유연성 및 기능 측면에서 경쟁제품 대비 최상의 대안으로 여겨지고 있다."며, "AXIS M70 및 AXIS P72 비디오 엔코더 시리즈는 고객들이 기존 아날로그 투자의 가치로 보존하면서 네트워크 비디오의 이점을 간편하게 얻을 수 있도록 해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