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두바이 판타스틱 출사 여행’ 이벤트 진행
상태바
캐논, ‘두바이 판타스틱 출사 여행’ 이벤트 진행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2.03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자사 중·고급 DSLR 카메라와 시네마 EOS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랍에미리트 두바이로 떠나는 ‘두바이 판타스틱 출사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논과 두바이 관광청(www.dubaitourism.ae)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카메라로 촬영만 하면 화보 같은 사진이 연출되는 멋진 사막의 도시 두바이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코자 기획됐다.

이번 출사 이벤트 제품은 캐논의 플래그십 DSLR 카메라 4종 ▲EOS-1D X ▲EOS 5D 마크Ⅲ ▲EOS 6D ▲EOS 7D 마크Ⅱ와 ▲EOS-1D C ▲EOS C100 시네마 EOS 2종이다.

▲ 캐논과 두바이 관광청(www.dubaitourism.ae)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카메라로 촬영만 하면 화보 같은 사진이 연출되는 멋진 사막의 도시 두바이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코자 기획됐다.

출사 여행 이벤트는 11월21 이후 해당 이벤트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지난 11월20일 출시한 중급 플래그십 DSLR 카메라 EOS 7D 마크Ⅱ 정품 등록을 마친 고객 또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오는 12월17일까지 구매 제품의 정품 등록을 마친후 두바이 출사 여행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와 본인이 촬영한 사진을 확인할 수 있는 개인 SNS(블로그 포함) URL을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www.canon-ci.co.kr)내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12월19일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최종 선정된 10명은 오는 12월28일부터 4박6일 일정으로 두바이의 주요 관광지로 출사 여행을 떠난다.

사막투어 출사부터 세계 최고층인 부르즈 칼리파(Burj Khalifa), 유럽의 명문 축구 클럽인 레알마드리드와 AC밀란의 친선경기, 여기에 일몰 야경 모습까지 아름다운 두바이의 광경을 직접 카메라로 담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이번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