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솔루션, 순직 경찰관 가족에 5만달러 후원
상태바
모토로라솔루션, 순직 경찰관 가족에 5만달러 후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2.01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모토로라솔루션은 12월1일 경찰공제회 사옥에서 최건상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 대표이사(왼쪽) 와 이성규 경찰공제회 이사장(오른쪽)이 참석한가운데 ‘모토로라 나눔애(愛)’ 행사를 갖고 순직 경찰공무원 가족을 위한 생활 및 장학 지원금 미화 5만달러를 전달했다.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가 이성규 경찰공제회 이사장 및 최건상 모토로라솔루션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순직·공상 경찰 공무원 가족에게 미화 5만달러를 지원하는 ‘모토로라나눔애(愛)’ 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올해로 7주년을 맞이한 모토로라 나눔애(愛) 프로그램은 지역 사회의 안전과 안보에 헌신한 국가 공공기관 공무원 가족을 지원하기 위해출범한 모토로라솔루션 공익재단(Motorola Solutions Foundation)의 글로벌 사회공헌(CSR) 활동 일환이다.

모토로라 나눔애(愛) 프로그램은 일선에서 순직 및 큰 상해를 당한 경찰관의 업적과 희생을 높이 기리고 가족들의 안정적이고 행복한 생활을 지원하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다.

특히 순직 경찰공무원 가족중 학생 자녀를 둔 가족을 우선으로 선발해 생활지원비와 학자금을 전달한다. 수혜 가족은 경찰청과 경찰공제회가 선정하며 올해에는 12가족이 선정됐다.

최건상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 대표이사는 “사회의 안전과 안보를 위해 위험한 상황에서도 투철한 정신으로 임무에 최선을 다하는 경찰 공무원들에게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모토로라 나눔애(愛) 프로그램을 통해 순직 경찰관 가족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