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뱅크, 종이쿠폰 대신하는 ‘스탬프백’ 서비스 선봬
상태바
페이뱅크, 종이쿠폰 대신하는 ‘스탬프백’ 서비스 선봬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2.01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뱅크가 2014 코리아펫쇼에서 스탬프백 서비스를 선보였다.
페이뱅크가 지난 11월28일부터 30일까지 aT센터에서 개최된 ‘제 17회 코리아펫쇼’에서 ‘스탬프백(STAMPbag)’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코리아펫쇼에서는 식품·용품 분야와 설비·장비류 분야 등 다양한 품목이 출품됐다.

특히 이번 코리아펫쇼에서 페이뱅크는 편리한 인터페이스에 고객정보 분석, CRM 및 고객유형별 맞춤 이벤트 기능 등을 탑재한 로열티 마케팅 플랫폼인 스탬프백 서비스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스탬프백 서비스는 실시간 이벤트가 가능하며 특정 시즌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원클릭으로 생성할 수 있다. 또 이 서비스는 할인혜택·특정시간 이벤트·특정상품 프로모션 쿠폰·티켓 출석체크 등의 다양한 서비스로 확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페이뱅크 스탬프백 서비스는 연세대학교 기술지주회사인 제이크린베리너리가 운영하는 웰빙카페 체인 ‘땡스베리머치’와 계약을 체결했고 옛날 맛 그대로 통닭 전문점 ‘또봉이 통닭’, 매장에서 갓 구운 건강한 빵 ‘잇브레드’와도 체결했다.

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점 ‘스노우스푼’, 키즈카페 ‘딸기가좋아’, 밥버거 전문점 ‘뚱스밥버거’, SMB카페 ‘용구비어’, 피트니스 네트워크를 활용한 건강관리서비스 ‘티엘엑스(TLX)’등 다양한 프렌차이즈 브랜드와 계약을 체결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박상권 페이뱅크 대표는 “스탬프백 서비스는 기존에 종이쿠폰이나 구매 영수증 확인을 통해 고객에게 제공됐던 로열티 서비스를 디지털 스탬프를 적용한 스마트폰 기반의 어플로 구현한 혁신적인 서비스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스탬프백 서비스의 기능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한편 페이뱅크는 이번 코리아펫쇼에서 ‘스탬프백과 함께하는 PET SHOW 사전등록신청 이벤트’를 진행했다. 스탬프백 웹 다운로드나 사전예약을 한 선착순 2000명에게 2000원 입장권 할인과 치실 로프 롤 및 고급물티슈 중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