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공식 블로그 오픈…고객과 소통 강화
상태바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블로그 오픈…고객과 소통 강화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2.01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자사의 가전제품 유통 브랜드 LG전자 베스트샵의 고객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블로그 ‘LG전자 베스트샵 스토리(blog.naver.com/lgebestshop)’를 오픈했다.

매장 내 다양한 이야기를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전달하는 채널을 만들기 위해 개설된 이번 블로그에는 우수지점 및 이슈지점의 현장 스토리를 소개하는 ‘매장 스토리’와 베스트샵 매장 내 월별 판매 베스트 제품을 알려주는 ‘매장 베스트 제품’, 다양한 필진들이 참여하는 ‘매장 체험 리뷰’ 등의 컨텐츠가 담길 예정이다.

또 베스트샵 내 베스트 매니저가 직접 가전제품 관리나 구매 팁 등을 알려줘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생활정보를 지속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LG전자 베스트샵 스토리에서는 베스트샵에서 진행되는 모든 판촉이벤트를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는 LG전자 베스트샵 스토리 오픈을 기념해 최신 가전제품과 베스트샵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퀴즈이벤트는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블로그와 이웃을 맺고 본인의 블로그에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면 참여할 수 있다.

▲ LG전자 베스트샵이 공식 블로그를 오픈했다.

추첨을 통해1등 1명에 LG 올레드 TV, 2등 2명에게 LG 에어워셔 롤리폴리, 3등 50명에게 LG전자 베스트샵 멤버십 1만 포인트 등이 제공된다.

오는 16일부터 연말까지 진행되는 오픈캐스트 구독 이벤트에서는 LG전자 베스트샵 스토리 오픈 캐스트를 구독하고 자신의 SNS로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확산하면, 1등 상품인 LG전자 베스트샵 멤버십 10만 포인트와 아웃백 식사권, 스타벅스 기프티권의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LG전자 관계자는 “LG전자 베스트샵 스토리는 전국 500여점의 베스트샵에서 일어나고 있는 생생한 매장이야기를 신속하게 전달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오픈됐다”며 “국내 최대 가전 유통 브랜드라는 특성을 활용해 많은 소비자와의 스킨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