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파워샷 N2, 셀카를 위해 태어났다
상태바
캐논 파워샷 N2, 셀카를 위해 태어났다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2.0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12월1일부터 소진 시까지 캐논의 셀카 전용 카메라 ‘파워샷 N2 셀카 테라피 패키지’ 프리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2월 중순 파워샷 N2 정식 판매에 앞서 진행되는 사전 판매 이벤트로 50대 한정으로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옥션과 독점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파워샷 N2를 가지고 보다 손쉽고 편하게 셀카를 촬영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액세서리들을 담아 파워샷 N2 셀카 테라피 패키지를 50대 한정으로 마련했다.

셀프샷을 손쉽게 찍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셀프 슈팅포드(셀카봉)부터 파워샷 N2 전용 넥스트랩, 데코레이션 스티커, 케이스, 8G 메모리카드까지 5종의 액세서리로 구성돼 있어 연말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번 이벤트는 옥션 홈페이지 내 캐논 브랜드관 카테고리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 없이 홈페이지 접속을 통해 누구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 캐논이 파워샷 N2 카메라 프리 런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부장은 “이번 파워샷 N2 셀카 테라피 패키지 사전판매는 연말을 맞아 셀프카메라 문화를 즐기는 여성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야심차게 준비했다”며 “캐논은 앞으로도 사용자 니즈에 맞게 라인업을 더욱 세분화하고 이에 맞는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파워샷 N2는 카메라 사용자가 가장 편하게 셀프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특화된 초경량·초소형 컴팩트 카메라다. 약 1610만 화소의 고감도 CMOS 센서에 디직 6(DIGIC 6)를 탑재해 고화질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캐논 독자 기술로 개발한 링 형태의 ‘전방향 촬영 셔터’가 탑재돼 어느 각도에서든 편리한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또 셀프 사진 촬영에 최적화된 2.8형 틸트식 터치 LCD와 ‘셀프 인물 사진 모드’로 셀프 사진 촬영에 안성맞춤인 카메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