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JD에드워즈 애플리케이션 제품군 업데이트
상태바
오라클, JD에드워즈 애플리케이션 제품군 업데이트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1.29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라클이 통합 애플리케이션 스위트 전반의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JD에드워즈(JD Edwards)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고객들의 투자 가치를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최근 발표된 개발 사항은 새로운 모바일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인메모리 애플리케이션, 애플리케이션 모더나이제이션(modernization), 개인화 기능(personalization features) 및 고객들이 TCO를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비즈니스 인터페이스를 비롯해 여타의 일반적인 기술 및 산업적 향상을 포괄한다.

오라클은 JD에드워즈 애플리케이션 전반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낮은 TCO로 비즈니스 가치, 표준 기반 기술 및 심도 있는 업계 경험을 비즈니스 솔루션에 결합해 포괄적인 엔터프라이즈 리소스 플래닝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더욱 강화했다.

오라클 JD에드워즈 엔터프라이즈원(Oracle JD Edwards EnterpriseOne) 및 오라클 JD에드워즈 월드(Oracle JD Edwards World)를 포함하는 JD에드워즈 애플리케이션은 다양한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소비재 산업, 제조업, 장치 산업, 수주산업 및 서비스의 산업별 솔루션으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90개 이상의 애플리케이션 모듈을 제공한다.

오라클 JD에드워즈 애플리케이션에는 모바일 사용자 강화를 위한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이 추가됐다. 설비유지관리, 필드 서비스, 프로젝트 관리, 공급망 관리 및 사고와 안전관리를 위한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해 65개의 새로운 모바일 엔터프라이즈 앱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러한 스마트폰 및 태블릿을 위한 앱을 통해 고객들은 비즈니스 실행을 가속화하고 운영 효율성을 향상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

또한 오라클 인메모리 기술로 비즈니스 통찰력 및 민첩성을 향상시킬수 있도록 해 제조 및 유통업계 고객이 JD에드워즈의 최신 인메모리 애플리케이션인 오라클 JD에드워즈 엔터프라이즈원 인메모리 플래닝 어드바이저(Oracle JD Edwards EnterpriseOne In-Memory Planning Advisor)로 오라클 엔지니어드 시스템(Oracle engineered system)의 최고의 성능을 활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계획담당자와 구매담당자는 수천건의 SKU 및 부품을 실시간으로 분석함에 따라 주요한 소싱 의사결정과 플래닝 프로세스를 가속화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향상된 오라클 JD 에드워즈 엔터프라이즈원 인메모리 세일즈 어드바이저(Oracle JD Edwards EnterpriseOne In-Memory Sales Advisor)도 현재 사용 가능하다.

또한 JD에드워즈는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인메모리 옵션(Oracle Database In-Memory option)을 활용해 실시간 엔터프라이즈(Real-Time Enterprise)가 가능하도록 지원하며 오라클 데이터베이스 인메모리 옵션 상에서 1000배 이상 빠른 성능을 구현한다.

뿐만 아니라 애플 아이패드(Apple iPad)용 JD에드워즈 엔터프라이즈원은 디바이스 비디오, 서명 캡처 및 노트 필기 기능을 지원할 뿐 아니라 최신의 네이티브 룩앤필을 제공하도록 향상됐다.

또한 트랜잭션 드릴 백(transaction drill back) 과 사용자업무리스트인 관찰목록과 연계되는 JD에드워즈 엔터프라이즈원 원 뷰 리포팅(JD Edwards EnterpriseOne One View Reporting)도 현재 태블릿에 지원된다.

이와 함께 엔드 유저가 외부 URL 콘텐츠와 복수의 JD에드워즈 엔터프라이즈원 애플리케이션을 보다 쉽게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어 인기 있는 엔터프라이즈원 카페 원(EnterpriseOne Cafe One)도 업데이트됐다.

더불어 PO 영수증, 바우처 증빙 및 재고 목록 등 일반적인 원장(ledger) 관리 프로세스가 간소화됐다.

JD에드워즈는 심도 깊은 산업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왔다. 최신 버전에는 창고, 부동산 및 대용량 재고를 관리하는 고객을 위한 개선된 JD에드워즈 엔터프라이즈원 원 뷰 리포팅(JD Edwards EnterpriseOne One View Reporting)이 추가됐다.

그 밖의 산업 분야의 개선된 기능에는 수직계열화 된 오일(Oil), 가스와 화학산업에서 중요한 자산단위속성(real estate unit attribute), 로트(lot) 할당 및 원산지기능이 있다.

제품 단순화, 사용자 경험 및 리포팅 기능의 향상을 포함하는 JD에드워즈 엔터프라이즈원 툴(JD Edwards EnterpriseOne Tools)을 통해 고객들은 효율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

JD에드워즈 엔터프라이즈원을 위한 오라클 VM 탬플릿(Orcle VM Templates)의 도입을 통해 구축에 소요되는 시간 및 비용을 대폭 절감하며 오라클 세일즈 클라우드(Oracle Sales Cloud)와 JD에드워즈 엔터프라이즈원의 통합을 지원하는 새로운 비즈니스 인터페이스로 고객들은 판매를 증대하고 효율성을 최적화시킬 수 있다.

유럽, 아시아 및 남아메리카 등 각 지역의 시장에 맞춤화된 현지화 전략을 강화하기 위해 JD 에드워즈 엔터프라이즈원 및 JD에드워즈 월드를 위한 글로벌 현지화 기능도 확장됐다.

라일 엑달 오라클 JD 에드워즈 담당 수석 부사장 및 사업 본부장은 “모든 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규모의 기업들은 지속적인 성장, 혁신 및 성공을 지원하기 위한 새로운 역량을 필요로 하는 비즈니스 환경으로 급속한 변화를 맞이하고 있다”며 “이에 오라클은 고객들의 비즈니스 경쟁력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대대적인 혁신을 단행했고 이러한 지속적인 혁신은 오라클의 장기적인 노력의 결과로, 오라클은 통합되고 표준에 기반한 혁신적인 애플리케이션 포트폴리오를 통해 프로세스 간소화, 비용 절감 및 비즈니스 가치 향상을 돕는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