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샵, ‘블랙프라이데이’가 생중계 된다!
상태바
스냅샵, ‘블랙프라이데이’가 생중계 된다!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2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최대 세일 기간인 블랙프라이데이가 다가오면서 각종 포털 사이트에는 실시간 검색 상위 키워드로 ‘블랙프라이데이’가 뜨고 있다. 기존 직구족들 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까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미국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만 연간 소비의 20%가 이루어진다. 국내에서도 이른바 블랙프라이데이 핫딜 제품을 구매 하려는 소비자들의 열기가 뜨겁다.

초보 직구족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스냅샵이 ‘블랙프라이데이 라이브’ 서비스를 오픈했다.

스냅샵(gosnapshop.com)의 블렉프라이데이 라이브는 400여개의 해외 브랜드와 스토어의 ‘핫딜’ 상품을 모아서 실시간으로 중계해주는 서비스다. 시시각각 변동하는 가격과 재고 현황을 모바일에서도 한눈에 볼 수 있다.

▲ 스냅샵이 블랙프라이데이 라이브 서비스를 오픈했다.

또 한글로 된 사이트에서 해외 사이트의 제품을 원화로 보고 주문 즉시 해외 사이트에 자동주문이 되는 시스템으로 PC뿐 아니라 스마트폰에서도 손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 해외직구를 가로막았던 요소인 영어, 배송대행 신청, 관·부가세 계산 등 복잡한 단계가 사라져 누구나 쉽게 해외직구를 할 수 있다.

특히 20초만에 끝나는 원클릭 결제와 결합하기 때문에 올해 블랙프라이데이에 빛을 발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스냅샵은 첫 구매 시 무료로 교환과 반품을 해주는 행사를 진행하며 초보 직구족들이 안심하고 직구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다. 2개 이상 구매 시 해외 배송비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기다리는 직구족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