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표준 방식 단일 플랫폼으로 데이터 완벽 보호
상태바
컴볼트, 표준 방식 단일 플랫폼으로 데이터 완벽 보호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4.11.27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볼트가 호주 최고의 중장비 딜러 업체인 윌리엄 아담스(William Adams)에 ‘컴볼트 심파나 10(CommVault Simpana 10)’ 소프트웨어를 성공적으로 구축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윌리엄 아담스는 디스크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중요한 비즈니스 데이터의 백업, 복구 및 보호를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게 됐다. 또 기존 데이터센터를 3개에서 2개로 줄여 예상시간 보다 짧은 시간 내에 데이터센터 통합 프로젝트를 완료했다.

컴볼트 심파나 10 플랫폼은 단일의 모듈식 데이터 관리 플랫폼을 통해 기업 전체 데이터에 대한 가시성과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윌리엄 아담스는 기존 4개 솔루션 사용으로 인한 복잡성으로 데이터가 효과적으로 백업되고 있는지에 대한 불안감을 갖고 있었다. 단일 플랫폼인 심파나 솔루션의 도입으로 윌리엄 아담스는 백업·복구·중복 제거·아카이빙을 모두 통합해 관리할 수 있게 됐다.

제임스 미한(James Meehan) 윌리엄 아담스 IS인프라 운영 매니저는 “리스크 극복과 백업 및 복구 솔루션에 대한 신뢰는 장애 발생에 대처하기 위한 리스크 프로파일을 개선하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요소다”며 “이에 중앙집중화된 솔루션 도입을 통해 데이터 복구능력에 대한 비즈니스 신뢰도를 향상시키면서 복잡성을 제거했다”고 컴폴트 심파나 10 소프트웨어 채택 이유를 설명했다.

컴볼트는 윌리엄 아담스의 데이터 저장·관리 방식을 근본적으로 변경했다. 컴볼트 심파나 10 소프트웨어의 백업 기능은 수 일 소요되던 이메일 파일의 복원을 분단위로 단축시켰고, 아카이브 기능은 동일한 데이터를 두 번 백업되지 않도록 해 저장 비용을 대폭 절감시켰다.

한편 건설·광업·채석·농업 산업에 사용되는 캐터필라 중장비 딜러 업체인 윌리엄 아담스는 시장을 선도하는 애프터 서비스를 통한 최고의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IT, 현장 서비스, 공장 장비 및 공구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