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거래소 코인피아, ‘조건부주문’ 거래시스템 출시
상태바
비트코인 거래소 코인피아, ‘조건부주문’ 거래시스템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27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트코인 거래소 코인피아(www.coinpia.com)가 28일부터 비트코인 거래소로는 세계 최초로 ‘조건부주문’ 거래시스템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조건부주문 거래시스템이란 사용자가 원하는 기간, 가격, 잔고 등의 조건을 설정해 놓으면 모든 조건들이 달성 될 경우에만 주문을 내도록 하는 시스템이다. 코인피아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사용료 없이 이용할 수 있다.

▲ 조건부주문 거래시스템이란 사용자가 원하는 기간, 가격, 잔고 등의 조건을 설정해 놓으면 모든 조건들이 달성 될 경우에만 주문을 내도록 하는 시스템이다.

코인피아 관계자는 “조건부주문 거래시스템은 파생상품 시장에서 사용되는 전문 프로그램 매매시스템을 전세계 비트코인 거래소 최초로 구현한 것으로 비트코인의 갑작스런 시세변동으로 인해 접근을 머뭇거리던 분들에게는 안전한 수익 창출의 가능성을, 기존 이용객들에게는 편리하고 다양한 거래환경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뒀고 앞으로 보다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통해 비트코인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코인피아는 지난 5월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해 6개월간의 서비스 개선 노력을 거쳐 사용자 입장에서 만든 직관적인 화면구성과 조건부주문 거래시스템을 무기로 최근 본격적인 확장을 시작한 비트코인, 라이트코인 거래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