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에서 가장 낮은 커패시턴스의 고속 무선 데이터(HDR) 애플리케이션용 실리콘 ESD 소자 발표
상태바
업계에서 가장 낮은 커패시턴스의 고속 무선 데이터(HDR) 애플리케이션용 실리콘 ESD 소자 발표
  • CCTV뉴스
  • 승인 2012.03.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E 커넥티비티
TE 커넥티비티의 TE 회로 보호 사업부 (www.te.com; 회로 보호 사업부 대표: 김원오 전무)가 가장 낮은 커패시턴스(양방향: 0.10pF(Typical); 단방향: 0.20pF(Typical)), 최고의 ESD 보호 성능 소자(20kV 공기와 접촉 방전)와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제품 중 가장 작은 크기(멀티 채널: 가장 작은 플로우 쓰루 폼팩터 및 0.31mm 의 높이)의 패키지를 제공하는 8종의 새로운 SESD(single-and multi-channel silicon ESD) 보호 소자를 발표했다.

이 소자들의 초저 커패시턴스는 초고속 애플리케이션에서 왜곡 없는 신호를 유지시키는데 필수적인 최저의 삽입 loss값을 가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 소자는 정전기 방전 (ESD), 서지 및 케이블 방전 사고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멀티 채널 소자는 고속 신호 왜곡을 최소화 하기 위해 필수적인 균일한 PCB 패턴의 라우팅 임피던스를 위한 플로우 쓰루 설계 패키지를 특징으로 한다.

SESD 소자의 초저 커패시턴스, 소형, 그리고 높은 ESD kV율은 USB 3.0/2.0, HDMI, eSATA, DisplayPort, 및 Thunderbolt와 같이 현재 및 앞으로의 고속 인터페이스를 이용하는 스마트폰, HDTV를 비롯해 소비자, 자동차 및 다른 시장의 제품들에 잘 부합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