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미디어-비디올로지,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구축 계약
상태바
나스미디어-비디올로지,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구축 계약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1.24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그룹의 디지털 미디어렙사인 나스미디어가 글로벌 동영상광고 플랫폼사인 비디올로지 (www.videologygroup.com)와 국내 크로스스크린 동영상광고 네트워크 구축 계약을 체결했다.

비디올로지는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디바이스의 영상콘텐츠에 동영상광고를 한번에 내보낼 수 있는 크로스스크린 동영상광고 기술을 보유한 회사다. 이 회사는 기존 TV광고 구매방식인 CPRP(Cost Per Rating Point) 뿐 아니라 글로벌 트렌드인 실시간 입찰구매 등 다양한 프로그래매틱 구매 방식을 지원할 수 있다.

이로써 나스미디어는 기존 PC와 모바일의 배너 광고, IPTV광고, 디지털 OOH 광고 외에 디지털 동영상광고 영역에도 진출하게 됐으며 앞선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비디올로지와의 제휴관계를 통해 국내외 광고주와 대행사에게 경쟁력 있는 광고상품을 제시할 수 있게 됐다.

정기호 나스미디어 대표는 “최근의 영상콘텐츠 소비 패턴은 기존 TV에서 벗어나 PC 특히 모바일 중심으로 변하고 있음에 따라 동영상 광고 또한 동시 노출 및 통합 판매가 가능한 플랫폼을 필요로 한다”며 “해외시장에서 검증된 비디올로지와 협력을 통해 나스미디어가 광고동영상 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