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E 핵심 서비스 ‘유와(Uwa)’ 처음 사용 고객 이벤트 팡팡!
상태바
LTE 핵심 서비스 ‘유와(Uwa)’ 처음 사용 고객 이벤트 팡팡!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24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유플러스가 100% LTE기반 서비스 ‘유와(Uwa)’를 처음으로 사용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가 100% LTE기반 서비스 ‘유와(Uwa)’를 처음으로 사용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외식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유와가 이미 설치돼 있을 경우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고 약관에 동의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설치돼 있지 않을 경우엔 U+스토어나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Uwa 또는 유와로 검색해 설치할 수 있다.

100% LTE 핵심 서비스 유와는 통화 및 애플리케이션 이용 중 전화가 걸려왔을 때 기본 전화 수신 화면으로 전환 없이 멀티태스킹으로 전화를 수신할 수 있는 올-IP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다.

카카오톡·게임 등의 서비스 이용 중에도 동시에 통화할 수 있고 상대방과 실시간으로 현재 스마트폰 화면·음악·카메라·현재 위치 등을 공유하며 통화와 동시에 세밀한 감성까지 전달할 수 있다. 최근 일본 이동통신사 KDDI에 라이선스를 수출해 12월 일본에서도 정식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유와 신규 사용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모바일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을, 20명에게 모바일 외식상품권 5만원권을, 30명에게는 모바일 피자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또 100명에게는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한상호 LG유플러스 커뮤니케이션사업팀장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LG유플러스의 유와 서비스를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의 극대화를 위해 노력해 꾸준히 사랑 받는 LTE 서비스가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