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출시된 래티스다이아몬드, 설계소프트웨어로 비용에 민감한 저전력 애플리케이션의 FPGA 설계 최적화를 촉진
상태바
신규 출시된 래티스다이아몬드, 설계소프트웨어로 비용에 민감한 저전력 애플리케이션의 FPGA 설계 최적화를 촉진
  • CCTV뉴스
  • 승인 2012.02.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래티스
래티스반도체는 래티스 FPGA 제품용 설계 환경인 자사의 래티스다이아몬드짋 설계소프트웨어 버전 1.4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래티스다이아몬드 1.4 소프트웨어의 사용자들은 FPGA 설계 방안 탐색을 보다 쉽게 해주고 시장 출시 시간을 절감해주는 몇 가지 이용 환경 개선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게다가 래티스다이아몬드 1.4 소프트웨어는 비용 및 전력에 민감한 대량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LCMXO2-2000U 및 LCMXO2-1200U 디바이스의 WLCSP 버전을 비롯한 전체 제품군에 대하여 최종 제품 타이밍, 전력 모델 그리고 비트스트림을 제공함으로써 MachXO2™ PLD 제품군에 대한 지원을 강화한다. 또한, 엄선된 고객들은 래티스다이아몬드 1.4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새롭게 발표된 저비용, 저전력 미드레인지 LatticeECP4™ FPGA 제품군 설계를 시작할 수 있다.

래티스 다이아몬드 이용 라이센스를 구입하면 LatticeECP3™ 디바이스들을 포함한 모든 래티스 FPGA에 대한 추가 지원을 받는다. 또한, 래티스용 시놉시스 Synplify Pro 합성 및 알덱래티스에디션 II 혼합 언어 시뮬레이터도 지원한다. 래티스 다이아몬드 이용 라이센스 가격은 연간 미화 895달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