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초 급속발열 가능한 충전 손난로 ‘따손e 시즌3’ 출시
상태바
10초 급속발열 가능한 충전 손난로 ‘따손e 시즌3’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20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담테크가 충전방식의 휴대용 전기손난로 ‘따손e 시즌3’를 출시했다. 리튬폴리머 2500㎃의 대용량 배터리를 채용한 전기충전 손난로로서 장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따손e 시즌3는 단면발열과 양면발열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단면발열 시간은 6시간으로 일반적인 손난로보다 긴 시간 발열이 가능하다. 최대의 따듯한 온도를 유지하기를 원할 때를 위해 알루미늄으로 양면 발열형 몸체를 갖췄다.

손난로 양면발열의 경우 10초의 급속발열과 3시간 동안 50℃의 강력한 발열이 특징이다. 또 따손e 시즌3를 핸드워머 기능으로 1시간 동안 사용시 자동으로 전원OFF를 해 쓸데없는 배터리 손실과 방전을 막아준다.

▲ 아이담테크가 양면발열+스마트폰 충전+전기손난로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따손e 시즌3’을 출시했다.

특히 따손이 시즌3는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하다. 입력및 출력을 5V/1,000㎃ 적용해 완전 충전시 까지 2~3시간 충전하면 되는 스마트폰 및 포터블 기기의 급속충전기능을 지원한다. 갤럭시S5 등 스마트폰에 사용하는 공용 마이크로 USB 방식의 케이블을 채택해서 스마트폰 충전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4개의 강력한 조명용 화이트 LED를 장착해 전기손난로나 스마트폰 충전기 기능뿐만 아니라 휴대용 랜턴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조명등으로 사용시에는 LED 4개를 이용하여 30여 시간 지속 조명이 가능한 LED랜턴+스마트폰충전+전기손난로를 하나로 만족하는 멀티 충전 손난로이다.

색상은 핑크레드와 화이트로 출시되며, 오픈마켓 및 대형 종합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