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 온라인, 캔스톤-씨게이트와 지스타 공동마케팅 돌입
상태바
문명 온라인, 캔스톤-씨게이트와 지스타 공동마케팅 돌입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1.18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엘게임즈 신작게임 ‘문명 온라인’이 ‘지스타(G-Star) 2014’를 앞두고 스피커 전문기업 캔스톤, 스토리지 글로벌 리더 씨게이트와 함께 공동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캔스톤은 2011년 론칭 이후 급격한 성장을 거듭해 3년 만에 PC 스피커 시장점유율 1위로 올라선 음향전문 기업이다. 현재 PC 스피커와 하이파이 제품군, 블루투스 및 사운드바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씨게이트는 최근에 넉넉한 용량의 HDD와 빠른 성능의 SSD를 결합한 SSHD로 성능과 용량에 목말라있는 소비자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받고 있다. 씨게이트의 SSHD는 7200RPM HDD보다 약 4배 빠르고 PC 성능을 평균 20% 가량 향상시키며 여기에 부팅과 로딩속도까지 빨라져 ‘문명 온라인’을 즐기는데 최상의 성능을 제공한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캔스톤과 문명 온라인이 지스타를 통해 공동으로 선보일 ‘캔스톤 F&D A511K 문명 온라인 버전’은 크리스토퍼 틴이 작곡한 웅장한 주제가와 최상의 몰입감으로 문명 온라인을 만끽할 수 있는 압도적 사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 엑스엘게임즈 신작게임 ‘문명 온라인’이 ‘지스타(G-Star) 2014’를 앞두고 스피커 전문기업 캔스톤, 스토리지 글로벌 리더 씨게이트와 함께 공동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엑스엘게임즈와 캔스톤은 약 100여대에 달하는 캔스톤 F&D A511K 문명 온라인 버전 스피커를 지스타 현장에서 이벤트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씨게이트 역시 경품대열에 합류한다. 엑스엘게임즈와 씨게이트는 문명 온라인을 더욱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최상의 스토리지 SSHD 20여 대를 지스타 현장에서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덕분에 게이머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문명 온라인 지스타 부스에서는 게임에 대한 관람객들의 관심만큼이나 통 크게 펼쳐지는 스피커, SSHD 이벤트로 열기가 더욱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캔스톤 마케팅 담당자는 “캔스톤 F&D A511K 문명 온라인 버전은 대작게임 문명 온라인의 몰입감을 한층 높일 최상의 스피커가 될 것”이라고 전했고 씨게이트 마케팅 담당자는 “시드마이어의 문명에 이어 문명 온라인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쾌적한 게임 진행을 가능케 하는 SSHD의 진가를 확인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스타 2014는 오는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문명온라인 부스는 B05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