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4 8.0’과 함께 메가스터디로 성적이 쑥쑥!
상태바
‘갤럭시탭4 8.0’과 함께 메가스터디로 성적이 쑥쑥!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18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가 국내 최대 온라인 교육기업 ‘메가스터디’의 교육 콘텐츠를 LTE 데이터 차감 없이 제공하는 ‘LTE 메가스터디팩 1년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KT가 12월 말까지 삼성전자의 인기 태블릿인 ‘갤럭시탭4 8.0’을 가입하고 자사의 모든 LTE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교육기업 메가스터디의 교육 콘텐츠를 LTE 데이터 차감 없이 제공하는 ‘LTE 메가스터디팩 1년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7월 KT는 메가스터디와 제휴를 통해 월 5,000원(VAT별도)으로 메가스터디의 교육 콘텐츠 수강에 필요한 LTE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LTE 메가스터디팩’을 출시해 학생 및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그와 같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2월 말까지 인터넷 강의 수강에 안성맞춤인 갤럭시탭4 8.0(통신형) 구매하고 자사의 LTE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LTE 메가스터디팩 1년 무료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의 태블릿 갤럭시탭4 8.0은 두께 8㎜, 무게 326g으로 얇고 가벼워 휴대하기 편리하며, LTE 모듈이 탑재돼 데이터 차감 없는 ‘LTE 메가스터디팩’과 함께 이용할 경우 언제 어디서나 능동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전국 올레매장 및 올레닷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