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하는 프린터 불만 신고하면 ‘컬러 레이저 복합기’ 받는다
상태바
사용하는 프린터 불만 신고하면 ‘컬러 레이저 복합기’ 받는다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17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지제록스 프린터스가 오는 30일까지 현재 사용 중인 프린터 불편사항을 신고하면 자사의 컬러 레이저 복합기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럭키백에 도전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프린터 및 복합기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사용자들은 본인이 사용 중인 기기의 불편사항을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홈페이지 게시판 또는 후지제록스 페이스북에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컬러 레이저 복합기 ‘다큐프린트(DocuPrint) CM215b’가 증정된다.

▲ 후지제록스 프린터스가 레이저 복합기 경품 증정 ‘럭키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큐프린트 CM215b는 A4 사이즈 컬러프린트, 복사 및 스캔까지 가능한 3-in-1 레이저복합기다. 경제적인 유지비로 고해상도 컬러출력을 원하는 개인 및 사무실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S-LED(셀프 스캐닝 발광 다이오드)와 DELCIS(디지털 광제어 이미징 시스템) 기술을 채용해 1200×1400dpi의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하며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좁은 공간에서도 활용하기에 좋다.

이와 함께 후지제록스 프린터스는 이벤트 기간 동안 G마켓·옥션·11번가의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기획전’에서 판매되는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 제품 등록 시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1만원까지 구매한 쇼핑몰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가로 각각 10명과 50명을 추첨해 구매금액의 100%와 50%에 해당하는 페이백을 증정한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공식 홈페이지(www.xeroxprinters.co.kr) 및 고객센터(02-1544-5807)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