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코리아, 클라우드 기반 ‘이메일 보안 서비스’ 시장 진출
상태바
시만텍코리아, 클라우드 기반 ‘이메일 보안 서비스’ 시장 진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1.16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한 메일만 메일서버로 전송…하루 70억개 처리 가능

시만텍코리아가 클라우드 기반으로 제공되는 이메일 보안 서비스 ‘이메일 시큐리티 닷 클라우드(Symantec Email Security.Cloud)’를 선 보이고 국내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시만텍의 인터넷 보안위협 보고서 ‘인터넷 보안 위협 리포트’ 따르면 이메일을 통한 표적공격 캠페인이 전년 대비 91% 증가했으며 2011년에 비해 6배나 증가했다. 이러한 지능형지속위협(APT) 공격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발생할 것이며 민첩하게 공격자들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기존 온프레미스 솔루션보다는 인텔리전스에 기반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한 보안 솔루션이 더욱 정확하고 효과적이며 안전한 보호를 제공해준다.

이러한 가운데 출시된 시만텍 이메일 시큐리티 닷 클라우드는 메시지 필터링 및 표적 공격으로부터 사서함을 보호한다.

또한 암호화 및 데이터 유출 차단 기능으로 중요 데이터 제어도 가능하다. 구글 앱, MS 오피스 365 등의 메일 서비스를 지원하며 끊김 없는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메시징 보안은 물론 SLA에 명시된 바와 같이 알려졌거나 알려지지 않은 이메일 바이러스를 100% 차단하고 99%의 스팸을 탐지할 수 있어 이메일 기반 바이러스나 악성 코드, 스팸, 피싱, 표적 공격 등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고 온사이트 기술의 복잡성을 해소한다는 것이 시만텍코리아의 설명이다.

조원영 시만텍코리아 대표는 “이메일 시큐리티 닷 클라우드는 이미 전 세계 3만2000여개 기업에게 제공하고 있는 대표적인 이메일 보안 서비스이지만 우리나라에서는 클라우드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 때문에 도입이 저조한 편이었다”며 “하지만 최근 이메일을 통해 유입되는 지능형 공격 위협이 높아지고 있고 클라우드 사용 환경이 확대돼 클라우드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해소되면서 이메일 시큐리티 닷 클라우드 서비스의 국내 영업을 개시할 수 있는 적기가 됐다”고 밝혔다.

시만텍 이메일 시큐리티 닷 클라우드의 강력하고 효과적인 이메일 보안 서비스는 자체 학습 기능과 시만텍 인텔리전스를 통해 구현된다. 전세계 157개국에 설치된 4150만 대의 공격 센서에서 인터넷 보안 위협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분석하고 있는 시만텍 글로벌 인텔리전스 네트워크를 통해 수집된 데이터를 통해 방대한 양의 이메일에 설치된 수백만의 데스크톱, 서버, 네트워크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함은 물론 방대한 양의 이메일을 분석함으로써 이메일뿐만 아니라 새로운 보안 위협까지 면밀하게 감시하고 효과적이고 정확한 보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