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강력한 소니 보급형 렌즈 구매 이벤트 진행
상태바
작지만 강력한 소니 보급형 렌즈 구매 이벤트 진행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14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가 내년 2월1일까지 소니 알파의 보급형 E마운트 렌즈 구매 및 정품 등록 고객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알파 머스트 해브(Alpha Must Have)’ 렌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년 연속 국내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점유율 1위에 빛나는 소니 알파의 보급형 E마운트 렌즈군인 이지 초이스(Easy Choice) 렌즈 6종(SEL20F28·SEL30M35·SEL35F18·SEL50F18 실버·SEL50F18 블랙·SEL55210)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이지 초이스 렌즈는 소니만의 독보적인 디지털 이미징 기술을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크기에 담은 보급형 렌즈군으로 렌즈교환식 카메라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화각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췄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2015년 2월5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마치면 야외 활동 및 장시간 촬영에 유용한 소니 휴대용 보조 배터리(CP-V3A)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정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제품에 따라 할인 쿠폰 제공과 보증 수리 서비스 기간 연장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 소니코리아가 ‘알파 머스트 해브(Alpha Must Have)’ 렌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니의 이지 초이스 렌즈군은 제품별 특징과 활용도가 분명하다. SEL20F28은 인물 사진에 적합한 밝은 조리개와 화각으로 셀카 촬영에 적합하다. SEL35F18은 인물 사진 및 스냅 사진 등 다양한 사진과 영상을 밝은 조리개를 통한 높은 화질로 담아 카페 등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높다.

SEL50F18은 밝은 조리개와 상반신 혹은 전신 촬영에 적합한 화각 속에서 빠르고 안정적인 아웃포커싱이 가능해 인물 촬영에 적합한 일명 ‘여친 렌즈’로 손꼽힌다. SEL30M35는 근접 촬영에 특화된 접사 렌즈로 인물, 사물 등의 모습을 섬세하고 선명하게 담아내며 SEL55210은 원거리의 인물 전신 촬영에서도 아름다운 아웃포커스를 제공하는 고배율 망원 능력을 345g의 가벼운 무게로 높은 휴대성까지 갖췄다.

이번 알파 머스트 해브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파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alpha) 및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