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끝! 수험생 격려 선물 ‘최신 IT기기’ 인기
상태바
수능 끝! 수험생 격려 선물 ‘최신 IT기기’ 인기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14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마무리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수험생들의 노력을 격려하고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한 선물 준비에 분주하다. 이에 IT업계는 곧 다가올 포스트 수능 시즌을 맞아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신 IT기기는 학생들이 갖고 싶은 선물 중 단연 1순위에 꼽힌다. 오랜 수험생활로 낡은 스마트폰이나 이어폰을 새롭게 바꾸고 싶은 마음은 물론이며, 대학생활에도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IT업계에서는 다양한 신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이면서 선물을 하려는 사람의 부담을 덜고 선물을 받는 수험생들의 마음을 풍요롭게 하고 있다.

▲ 후지필름의 인스탁스가 수험생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0대의 마지막 추억, 즉석카메라로 함께 나누자= 후지필름의 인스탁스가 수험생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탁스 미니90은 레트로풍 바디 디자인에 눈길을 사로잡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1장의 사진에 이미지를 겹쳐 나오게 하는 이중노출이나 피사체의 떨림을 최소화하는 키즈모드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찍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 포토프린터를 활용해 친구들이 함께 모여 사진을 뽑는 것도 단연 재미를 주는 아이템이다. 한국후지필름의 ‘인스탁스 쉐어 SP-1’은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즉석필름 형태로 바로 뽑아보는 제품이다. 와이파이로 전용 앱을 연결한 후 최대 8명까지 동시 접속해 원하는 사진을 출력할 수 있다.

이번 ‘수능 끝, 새로운 도전 with 인스탁스’ 이벤트를 오는 12월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5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자 대상 인스탁스 카메라, 필름, 사진 관련 액세서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2015년 수능 응시생이 본인의 수험표를 한국후지필름 공식쇼핑몰에 이미지로 업로드하면 총 5장의 할인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다.

▲ 삼성전자가 오는 12월31일까지 ‘삼성전자 S 골드러시 창립 45주년 전국민 감사대축제’를 실시한다.

노트북으로 대학생 새내기 준비 끝= 삼성전자가 출시한 ‘아티브 북 M’은 기존 아티브 북 시리즈의 유선형 에어로 다이나믹 디자인을 계승한 노트북으로 휴대성과 사용성을 향상시킨 제품이다.

A4용지보다 작은 11.6인치 HD 디스플레이와 1회 충전 후 최대 8시간까지 사용 가능한 배터리가 탑재됐다. 깔끔한 클래식 화이트 컬러와 스크래치에 강한 가죽 느낌의 재질, 스티치 디테일의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 소형 노트북이지만 풀 사이즈 키보드와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곡선형 키캡을 적용해 장기간 문서 작업을 하더라도 손의 피로도를 줄여주고 오타율도 감소시킬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오는 12월31일까지 ‘삼성전자 S 골드러시 창립 45주년 전국민 감사대축제’를 실시, 아티브 노트북 M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파우치 및 블루투스 마우스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영어 듣기는 그만, 좋아하는 가수의 음악을 최고의 음질로 듣자=
수험생활이 끝나면, 기분 좋은 소소한 일상 중 하나가 바로 듣고 싶었던 음악을 듣는 것 아닐까? 늘 듣고 싶었지만 외국어 듣기평가를 위해 꾹 참아야 했던 플레이리스트를 재생해보자.

소니코리아의 ‘MDR-Z7’은 세계 최대 수준인 70㎜ 다이내믹 드라이버 진공판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진공판은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반응하도록 설계한 비트 리스폰스 컨트롤 시스템을 적용해 음악의 깊고 빠른 저음을 완벽하게 재생할 수 있다.

젠하이저가 출시한 어반나이트 신제품은 젊은 감각의 디자인을 내세웠으며, 메탈 소재에 다양한 색상의 패브릭으로 구성되어 있다. 온이어(on ear)타입과 오버이어(over ear)타입 두 종류로 중저음을 선호하는 국내 층에 맞춰 풍부한 저음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 로지텍의 ‘블루투스 멀티 디바이스 키보드 K480’는 다양한 기기에 동시 사용 가능하다.

다양한 스마트기기에 동시에 사용 가능한 블루투스 키보드=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로 간단한 자료를 작성하고 검색하는 것에 익숙한 젊은 세대에게 블루투스 키보드는 유용한 아이템 중 하나다.

로지텍의 ‘블루투스 멀티 디바이스 키보드 K480’는 제품에 탑재된 이지스위치(Easy-Switch) 다이얼을 다양한 기기들을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는 간단히 K480에 탑재된 다이얼을 돌리면 컴퓨터 작업을 하다가도 스마트폰 문자 메시지에 응답하고 또 태블릿에 메모하는 작업을 한 번에 수행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블랙 두 가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