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내비’, 목적지 주변 주차장 안내기능 등 업데이트 진행
상태바
‘올레내비’, 목적지 주변 주차장 안내기능 등 업데이트 진행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13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는 ‘올레내비’에 목적지 주변 주차장 안내, 대형마트 영업정보 제공 등과 같은 생활 밀착형 기능 중심의 최신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KT가 스마트 내비게이션 서비스 ‘올레내비’에 목적지 주변 주차장 안내, 대형마트 영업정보 제공 등과 같은 생활 밀착형 기능 중심의 최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KT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주유권, 커피 교환권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올레내비는 경로 중 최저가 주유소 검색, 차선 단위의 교통량 분석 등 다양한 부가기능들을 추가하며 광대역LTE-A 시대의 진정한 스마트 내비게이션으로 진화 중이다. 이번에도 그 동안의 서비스 운영 중 들을 수 있었던 고객들의 목소리에서 비롯된 다양한 생활 밀착형 기능들을 추가해 한층 더 수준 높은 이용자 편의를 도모할 전망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기능들은 자체 주차장이 없는 목적지를 방문할 때 목적지 도착 전 반경 500m의 주차장 정보를 표시하고 터치 한 번으로 길 안내를 진행하는 ‘원스톱 주차안내’, 4대 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코스트코) 목적지 검색 시 해당 마트의 휴무일 정보 제공과 같은 고객들의 생활 속에서 빈번하게 사용될 수 있는 알찬 기능들로 평가된다.

또 KT는 지난 1년간 수집된 고객 요구 사항을 토대로 목적지 검색창과 최근 목적지 및 즐겨찾기를 첫 화면에 노출하는 사용자 관점의 UI디자인을 새롭게 적용했다. 기존의 길 찾기 선택 옵션을 ‘빠른길1·빠른길2·짧은길·무료도로·고속도로우선·자동차전용 제외’의 6개로 확대해 오토바이 운전자 등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게 됐다.

한편, KT는 올레내비 신기능 업데이트를 기념해 웹 상에 제시된 퀴즈 정답자와 새로운 올레내비 이용후기 응모자들 중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주유쿠폰(5만원)을 증정하는 ‘가을빛 커피를 맞춰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레내비 앱 또는 홈페이지(navi.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