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준 작가가 직접 전하는 타임랩스 촬영 노하우
상태바
조준 작가가 직접 전하는 타임랩스 촬영 노하우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13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기P&C가 펜탁스 645Z와 함께하는 8K 타임랩스를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645Z 타임랩스 세미나’는 645Z 중형 카메라 8K 해상도와 타임랩스를 활용 방법 및 노하우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세미나는 타임랩스 촬영 방법과 영상제작 프로그램 사용 노하우, 645Z 해상도와 8K 화질 분석 등의 다양한 주제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중형카메라 촬영에 대한 정보와 노하우를 전달하고 초보부터 중급까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주제로 준비됐다. 세기P&C는 세미나를 위해 조준 타임랩스 작가를 강사로 초청했다.

조준 작가는 촬영 현장에서 겪었던 경험담을 바탕으로 타임랩스 촬영에 관한 전반적인 지식과 타임랩스 촬영 팁을 전수하고 645Z로 촬영한 IFA 삼성 최고급 밴더블 TV 화질 대모용 영상을 일반 유저들에게 공개할 예정이다.

▲ 펜탁스 654Z 타임랩스
세미나는 오는 22일 서울 페럼타워 3층 페럼홀에서 오후2시부터 진행된다. 타임랩스 촬영에 관심있거나, DLSR을 사용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 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20일까지 세기P&C 공식 홈페이지(www.saeki.co.kr)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선착순으로 100명을 모집하며, 신청 시 참가비를 온라인 입금을 해야 최종적으로 참가가 확정된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세기P&C 홈페이지(www.saeki.co.kr) 또는 세기P&C 공식블로그(saeki_pnc.blog.me),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aekipnc), 공식 트위터(twitter.com/saeki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