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마전자, 스토리링크 무선 외장하드 3TB 이상 대용량 HDD 호환 지원
상태바
세마전자, 스토리링크 무선 외장하드 3TB 이상 대용량 HDD 호환 지원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12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마전자가 3TB 이상 대용량 HDD 호환 지원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단행하고 자사 홈페이지에 이를 공지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펌웨어 업그레이드되는 모델은 2.5인치 K9, K9 공드 에디션과 3.5인치 G9이며 그동안 지속적인 펌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해온 무선 외장하드 모델로서 이번 대용량 HDD 호환 지원 업그레이드를 통해 한층 더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이번 펌웨어 업그레이드는 기존 NTFS 포맷 방식을 넘어선 다양한 포맷방식 지원에 중심을 두고 있다.

▲ 이번 펌웨어 업그레이드는 기존 NTFS 포맷 방식을 넘어선 다양한 포맷방식 지원에 중심을 두고 있다.

exFAT 포맷 방식 지원을 통해 3TB 이상의 고용량 HDD까지 문제없이 호환되며 네트워크 연결을 통한 실질적인 업로드 속도도 3배로 향상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세마전자는 3.5인치 G9 무선 외장하드 4TB 대용량 모델을 새롭게 출시했으며 기가 무선 외장하드 2.5인치 스토리링크 기가 무선외장하드 K9Pro를 최근 출시해 지마켓, 네이버 스토어팜, 11번가, 옥션에서 상품 구매 후 구매평과 함께 제품후기까지 참여할 경우 1만8000원 상당의 4DX 영화예매권은 물론 추가로 최대 5만원 문화상품권까지 참여자 전원에게 경품으로 지급되는 행사를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