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전세계 PC 1위 1주년 기념 노트북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한국레노버, 전세계 PC 1위 1주년 기념 노트북 이벤트 실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10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가 전 세계 PC 판매 1위 1주년을 맞이해 12월31일까지 G마켓·11번가·옥션에서 노트북 및 태블릿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레노버는 시장 조사 기관인 IDC와 가트너의 양사 공히 세계 1위를 한 지 1주년을 맞이했다.

한국레노버는 행사 기간 동안 레노버의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포인터가 내장된 USB, 블루투스 겸용 트위스트 마우스와 고용량의 레노버 정품의 휴대용 배터리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행사 기간 내에 오픈마켓에서 행사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8%의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강력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게이밍 노트북 ‘Y50-70’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ODD과 트위스트 마우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엔터테인먼트와 멀티미디어에 최적의 성능을 자랑하는 ‘Z50-70’ 외장그래픽 모델 노트북 구매 고객에게는 128㎇의 SSD를 추가로 제공된다.

▲ 레노버는 시장 조사 기관인 IDC와 가트너의 양사 공히 세계 1위를 한 지 1주년을 맞이해 1위 PC 업체로서의 위상을 지속하고 있다.

이외에도 제품별로 정품가방 및 파우치, 터치펜, 1년 추가 무상 보증 기간 제공, MS 오피스 365 1년 사용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이사는 “레노버가 PC 시장 1위로 올라선 이후 지금까지 유지할 수 있는 원동력은 고객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 덕분이었다. 이에 보답하고자 연말 이벤트를 실시한다”며 “고객 만족을 강화하고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PC 1위 기업로서의 지위를 더욱 더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