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알파, 가을의 모든 순간을 기록하다’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소니코리아, ‘알파, 가을의 모든 순간을 기록하다’ 프로모션 진행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08 2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가 12월14일까지 알파의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 구매 및 정품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가을 출사에 유용한 카메라 용품을 지원하는 ‘알파, 가을의 모든 순간을 기록하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년 연속 국내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점유율 1위에 빛나는 소니 알파의 미러리스 카메라 A6000, A5100, A5000 시리즈 등 총 3종의 제품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12월18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마치면 제품에 따라 맨프로토 삼각대(New Compact ADVANCED), 가을철 출사에 유용한 5000mAh 휴대용 보조 배터리(CP-F5) 등 푸짐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정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제품에 따라 할인 쿠폰 제공 및 보증 수리 서비스 기간 연장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 A6000은 최근 배우겸 영화감독 정우성과 함께 한 TV 광고 속에서 ‘미러리스의 추월’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A6000은 0.06초 초고속 듀얼 AF, 동체 추적이 가능한 11연사, 역대 가장 많은 AF 포인트(179+25)를 통한 92%의 넓은 AF 커버리지 등으로 중급기 DSLR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뛰어난 성능과 조작성을 겸비한 고성능 프리미엄 모델이다.

특히 A6000은 최근 배우겸 영화감독 정우성과 함께 한 TV 광고 속에서 ‘미러리스의 추월’이라는 슬로건을 통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A5100은 NEX-5 시리즈 후속 제품으로 초고속 듀얼 터치 AF와 180도 회전 터치 LCD를 탑재해 가족단위 일반 이용자부터 사진 애호가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동급 최고 수준의 엔트리 하이 모델이다.

A5000은 180도 회전 플립 셀카 LCD와 한 손 조작 가능 줌레버, 화사하고 잡티 없는 피부로 이미지를 자동 보정해주는 소프트 스킨 기능, 최상의 사진 구도를 카메라가 자동으로 제공하는 자동 프레이밍(Auto Object Framing) 기능 등 셀카 촬영과 인물 촬영에 특화된 엔트리 모델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화질과 휴대성을 모두 만족시키며 카메라의 미래를 제시하고 있는 미러리스 카메라는 이미 국내 렌즈교환식 카메라 수요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며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시장 1위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