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에게나, 어디서나 오피스를…MS, iOS용 앱 출시
상태바
누구에게나, 어디서나 오피스를…MS, iOS용 앱 출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07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MS)가 향상된 오피스 생산성을 제공할 수 있는 아이폰·아이패드를 위한 새로운 오피스 앱과 안드로이드 태블릿을 위한 오피스 프리뷰 버전을 선보였다. 해당 디바이스 사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앱을 설치하고 오피스 컨텐츠를 작성하고 편집할 수 있게 됐다.

새로운 아이폰용 오피스 앱은 기존과 달리 아이폰에 특화된 각각의 새로운 오피스 워드·엑셀·파워포인트 앱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패드에서 제공되는 것과 동일하게 오피스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또 아이패드용 오피스 앱도 드롭박스를 지원하고 차트 기능 등이 업데이트 됐다. 이번 업데이트는 한국을 포함해 139개국 29개 언어로, iOS 7.0 버전 이상에서 지원된다. 정식 출시는 2015년 상반기에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 MS가 사용자가 원하는 모든 곳에서 오피스를 제공한다는 ‘Office Everywhere’ 전략 일환 새로운 iOS용 오피스 앱 출시하고 안드로이드용 프리뷰 공개했다.

존 케이스(John Case) MS 오피스 그룹 부사장은 “언제든 누구든지 아이디어나 영감을 얻을 때 이를 바로 실행할 수 있는 오피스를 지향하고 있다”며 “전 세계 오피스 고객은 10억 명이고 아이패드 앱 다운로드는 4000만 건 이상으로, 이는 오피스 응용 프로그램이 사람들이 일을 진행할 때 사용하기 원하는 것임을 분명하게 보여준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MS는 윈도우 10을 위한 ‘터치에 최적화된’ 오피스도 선보였다. 더 자세한 사항은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