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SF&판타지 장르소설 신인 작가 발굴 위한 공모전 개최
상태바
네이버, SF&판타지 장르소설 신인 작가 발굴 위한 공모전 개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07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가 제 3회 네이버 웹소설 공모전 ‘킹 오브 판타지(King Of Fantasy)’를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기존에 출판됐거나 정식 연재된 적이 없는 SF(Science Fiction) 장르와 판타지 장르의 작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 네이버가 제 3회 네이버 웹소설 공모전 ‘킹 오브 판타지(King Of Fantasy)’를 개최한다.

모집 기간은 11월5일부터 12월31일까지며 응모 방법은 참가자가 직접 웹소설 챌린지리그 코너에 원고를 업로드하면 된다. 작품 업로드시 장르 구분에 ‘SF&판타지’를 선택한 후 ‘공모전 출품하기’ 박스를 체크해야 한다. 응모 작품의 회차나 회당 분량에는 제한이 없다.

작품 인기도(별점 제외)와 내외부 편집 위원들의 평가를 합산하는 1차 평가와 SF 및 판타지 소설 전문 심사위원단의 2차 평가를 통해 수상 작품이 선정된다. 심사 기준은 ▲작품의 완성도 ▲재미와 오락성 ▲모바일 친화성(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감상하기 적합한 구조인가)이다.

네이버는 총 3명(팀)의 수상자를 선정해 각각 1000만원의 상금을 제공한다. 수상작은 네이버 웹소설에서 정식 연재된다. 수상 결과는 내년 2월24일 네이버 웹소설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킹 오브 판타지 공모전 페이지(me2.do/xfUEO1ow)에서 확인할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