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오토메이션, 록아웃-태그아웃 서비스 공급업체 ‘ESC 서비스’ 인수
상태바
로크웰오토메이션, 록아웃-태그아웃 서비스 공급업체 ‘ESC 서비스’ 인수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1.0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크웰오토메이션이 록아웃-태그아웃 서비스 및 솔루션의 글로벌 에너지 제어 공급업체인 ESC 서비스(ESC Services, Inc.)를 본격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맷 포든월트 로크웰 오토메이션 컨설팅 사업 매니저는 “ESC 서비스 인수로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데이터 기반 클라우드 서비스 포트폴리오에 세이프티를 보완하는 동시에 로크웰 오토메이션 고객이 자산 활용도를 높이고 기업의 위험 관리를 강화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ESC는 정보를 수집하고 외부 규정과 내부 세이프티 정책 준수를 간소화하기 위해 스캔될 수 있는 QR코드라는 독특한 방식을 사용하고 있다.

▲ 로크웰오토메이션이 록아웃-태그아웃 서비스 및 솔루션의 글로벌 에너지 제어 공급업체인 ESC 서비스(ESC Services, Inc.)를 본격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켈리 미켈첵 ESC 서비스 사장은 “전세계적으로 다국적 기업에서 록아웃-태그아웃 사용이 늘어나고 있고 이는 커다란 성장 기회를 의미한다”며 “이번 인수로 인해 우리는 ESC 서비스 록아웃-태그아웃 절차 및 ScanESC 솔루션을 수만대의 추가 OEM 장비로 확장시킬 수 있고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풍부한 글로벌 채널에 더 많은 가치와 독자적인 제품을 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ESC 서비스는 위스콘신주 프랭클린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로크웰 오토메이션 제어 제품 및 솔루션 부문의 CSM(Customer Support & Maintenance, 고객 지원 및 유지보수) 사업부로 통합됐다. 인수 조건은 비공개다.

한편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ScanESC 록아웃-태그아웃 기술 및 솔루션을 11월19일~20일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에서 개최되는 오토메이션 페어 2014(www.automationfair.com)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