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미, 산업·교통 애플리케이션용 PYTHON CMOS 이미지 센서 제품군 확장
상태바
온세미, 산업·교통 애플리케이션용 PYTHON CMOS 이미지 센서 제품군 확장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세미컨덕터(www.onsemi.com)가 PYTHON 제품군에 보다 높은 해상도의 CMOS 이미지 센서 2종을 추가했다.

신제품 PYTHON 2000과 PYTHON 5000은 각각 2.3 메가 픽셀과 5.3 메가 픽셀 해상도를 구현하는 이미지 센서로 보안, 감시, ITS(지능형 교통 시스템)는 물론 머신 비전, 검사, 모션 모니터링 등 일반적인 산업용 이미지 감지 애플리케이션의 수요에 부응한다.

PYTHON 2000과 PYTHON 5000은 성능, 다용도, 사용의 간편성에 초점을 두고 설계됐다. 기존에 출시됐던 PYTHON 300, 500, 1300을 포함한 온세미의 이미지 센서 전 제품군은 단면 PCB로 장착돼 다양한 종류의 카메라 설계를 대폭 간소화시킨다.

동일한 데이터, 제어, 광학 인터페이스 기능을 가진 온세미의 하드웨어 확장 가능한 모든 센서들을 채택한 카메라 제조사들은 VGA에서부터 5메가 픽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해상도를 지닌 제품 출시를 신속하게 앞당겨 개발에 대한 부담도 덜게 됐다.

▲ 신제품 PYTHON 2000과 PYTHON 5000은 각각 2.3 메가 픽셀과 5.3 메가 픽셀 해상도를 구현하는 이미지 센서로 보안, 감시, ITS(지능형 교통 시스템)는 물론 머신 비전, 검사, 모션 모니터링 등 일반적인 산업용 이미지 감지 애플리케이션의 수요에 부응한다.

크리스 맥니페 온세미컨덕터 이미지 센서 제품 사업부 부사장은 “PYTHON 제품군은 이미징 품질에 있어서 최상의 고속 이미징 솔루션”이라며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이 제품들은 단면 PCB로 장착되며 해상도 선택이 자유롭다. 이렇듯 PYTHON 제품군의 중요한 성능 덕분에 산업용 이미지 시스템 설계자들은 가장 고객들이 원하는 가장 엄격한 디자인 수요에 부응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온세미컨덕터의 특허받은 인픽셀 CDS (ipCDS) 기술은 소형 픽셀 크기의 CDS(Correlated Double Sampling) 기능을 글로벌 셔터 감지 기능에 추가함으로써 광학 포맷과 해상도의 조합으로CCD와 유사한 광학 성능을 구현한다.

PYTHON 픽셀은 판독 노이즈 9 e-를 7.7 V/룩스 감도 및 초당 850 프레임(VGA)의 프레임 율에 결합함으로써 이미지 왜곡 없이 빠르게 움직이는 장면을 캡처할 수 있다.

이 두 소자들은 높은 속도와 광학 성능을 자랑하며 센서 세팅과 다양한 촉발 장치, 40°C to +85°C 범위의 산업용 작동 온도 지원 등을 포함하는 신속한 플라이 업데이트 등 높은 설정 유연성을 제공한다. 이 2종 센서 모두는 모노와 칼라 버전으로 제공되며 확장된 근적외선 변형이 가능해 PYTHON의 역량을 더욱 확대시킨다.

PYTHON 2000과 PYTHON 5000은 현재 샘플로 제공되며 오는 2015년 1분기에 대량 생산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