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럭키박스’ 이벤트…250만원 상당의 랜덤 선물 가득
상태바
캐논 ‘럭키박스’ 이벤트…250만원 상당의 랜덤 선물 가득
  • 윤효진
  • 승인 2014.11.06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오는 8일에 APS-C 타입 플래그십 DSLR 카메라 ‘EOS 7D 마크(Mark)Ⅱ’의 사전 판매 행사인 서프라이즈!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사전 판매 이벤트는 전작인 EOS 7D 출시이래 5년 만에 선보인 EOS 7D 마크Ⅱ의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되는 행사다. 캐논은 EOS 7D 마크Ⅱ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사은품을 마련해 구매를 계획했던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행운을 제공할 예정이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일 오전10시부터 압구정 캐논 플렉스에서 진행되며, 당일 EOS 7D 마크Ⅱ를 구매한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럭키박스엔 약 250만원 상당의 EF 24-70㎜ f/2.8L Ⅱ USM 렌즈를 비롯해 다양한 EF 렌즈, 포토프린터, 삼각대 등 총 12종의 사은품이 들어있어 이 중 1개를 랜덤으로 받아 갈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캐논 플렉스에서 EOS 7D 마크Ⅱ를 구매한 후 매장에 비치된 열쇠 중 원하는 번호가 적힌 열쇠를 선택해 그에 맞는 럭키박스를 열면 된다.

▲ 캐논이 ‘EOS 7D 마크(Mark)Ⅱ’의 사전 판매 행사인 서프라이즈!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캐논은 오는 11일부터 2차 사전 판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캐논 스토어와 직영점에서 진행되는 2차 사전 판매 이벤트에선 당일 해당 매장에서 EOS 7D 마크Ⅱ를 구매한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와이파이 기능이 탑재된 16㎇ 메모리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손숙희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부장은 “캐논 EOS 7D 마크Ⅱ는 초당 약 10장의 고속 연사속도와 65 포인트 올크로스 타입 AF 등 고성능을 탑재한 캐논의 APS-C 타입 플래그십 DSLR 카메라다”며 “중급 DSLR 카메라 시장의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전 판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www.canon-ci.co.kr)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