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리스트, ‘TV 기획전’ 진행…국내보다 최대 40% 저렴
상태바
테일리스트, ‘TV 기획전’ 진행…국내보다 최대 40% 저렴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1.06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해외 배송대행 업체 몰테일에서 운영하는 간편 해외직구 마켓 ‘테일리스트(www.tailist.com)’가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TV 기획전 DAY’를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해외직구로 인기 높은 LG, 삼성 TV 등을 국내 대비 최대 40% 이상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LG 55인치 3D TV 모델의 경우 국내 유사 모델과 비교해 약 50만원 이상 저렴한 100만 원대로 삼성 65인치 4K UHD TV는 국내 출고가보다 약 100만원 이상 저렴한 300만 원대로 구입이 가능하다.

▲ 국내 해외 배송대행 업체 몰테일에서 운영하는 간편 해외직구 마켓 ‘테일리스트(www.tailist.com)’가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TV 기획전 DAY’를 진행한다.

테일리스트는 미국·일본·중국·독일의 현지 MD가 선정한 제품을 해외 판매가로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로 직구 초보자도 쉽고 편리하게 해외직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최동환 테일리스트 팀장은 “기획전에 준비된 모델 중, 아마존 최저가보다 약 100만원 이상 저렴한 상품도 있다”며 “이번 기획전은 배송 물량이 몰리는 ‘블랙프라이데이’ 전에 ‘블프’ 시즌만큼 할인된 가격으로 TV를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전했다.

한편 테일리스트는 삼성카드 12개월 무이자, 3% 캐시백 이벤트를 비롯해 아멕스 카드 결제시 최대 60달러를 즉시 할인하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