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록스이미징, 인터벌제로 RTX64 실시간 운영체제 플랫폼 지원
상태바
매트록스이미징, 인터벌제로 RTX64 실시간 운영체제 플랫폼 지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1.05 0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트록스 이미징(Matrox Imaging)과 인터벌제로(IntervalZero, www.intervalzero.com)는 매트록스이미징라이브러리(Matrox Imaging Library)가 인터벌제로의 RTX64 실시간 운영체제(RTOS) 플랫폼을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양사의 긴밀한 협력결과 RTX64용 MIL은 값비싸고 독점적인 영상획득(image-acquisition)과 프로세싱 하드웨어를 사용하는 대신 높은 처리량, 시간 및 응답임계적 머신 비전 서브시스템을 대안으로 OEM 업체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HMI와 아카이빙 운영 같은 나머지 애플리케이션이 표준형 PC의 친근한 윈도 환경에서 구동되는 동안 안내, 감찰, 확인 애플리케이션은 RTX64의 매우 결정론적인 환경에서 요구되는 비전과 제어기능이 구동되는 형태로 사용된다.

별도의 실시간 스케줄러를 통해 인터벌제로의 RTX64 실시간 소프트웨어는 윈도 일반목적 운영체제를 총체적인 기능을 갖춘 RTOS로 변화시켜 x64 멀티코어 하드웨어에서 구동된다.

RTX64 스케줄러는 내장된 실시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64비트 윈도에서 사용 가능한 512GB 물리적 메모리에 직접 접근할 수 있다.

브라이언 캘더 인터벌제로 영업담당 부사장은 “RTX64 비전 애플리케이션에서 구동됨으로써 애플리케이션의 핵심부분이 예측 가능하고 지속적인 방식으로 대응하는 동시에 고성능과 높은 업무처리를 할 수 있다”며 “RTX6용 MIL은 대단히 결정적인 환경에서 비전을 실행할 필요가 있는 고객들에게 올바른 솔루션이 될 것이고 윈도 개발환경 내에 있는 모든 것들에게도 그러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 샘 로페즈 매트록스이미징 영업 마케팅담당 이사는 “MIL은 인터벌제로의 획기적인 실시간 소프트웨어의 장점을 취한 최초이자 유일한 비전 라이브러리”라며 “RTX64용 MIL 출시로 가장 까다롭고 요구 많은 머신 비전 애플리케이션을 이전 가격의 일부로 설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독점적인 실시간 하드웨어가 성능이나 신뢰도 저하 없이 표준형 PC에서 구동되는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에 의해 대체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