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요가 태블릿2 출시 기념 기획전 실시
상태바
한국레노버, 요가 태블릿2 출시 기념 기획전 실시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1.03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레노버가 요가 태블릿(YOGA TABLET)2 출시를 기념해 옥션, G마켓, 11번가, CJ몰, H몰 등 주요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요가 태블릿2는 세계적인 배우 애쉬튼 커처가 제품 개발에 참여해 업계의 큰 주목을 받은 제품 라인업으로 벽에 걸 수 있는 ‘행 모드’ 및 빔프로젝터를 탑재한 요가 태블릿2 프로를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한국레노버는 빔프로젝터를 탑재한 요가 태블릿2 프로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고화질의 JBL 이어폰 및 빔프로젝터용 스크린을 추가로 증정한다. 직장인들을 위한 요가 태블릿2 윈도 버전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용량을 확장할 수 있는 32GB의 마이크로SD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요가 태블릿2 안드로이드 버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블루투스 키보드 또는 32GB 마이크로SD카드 중 1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옥션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선착순 700명에게 제품별 최대 2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G마켓에서는 2만원 G캐쉬를 선착순300명에게 제공하며 11번가에서는 바로 사용이 가능한 즉시할인 다운로드 쿠폰 1만원을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더불어 한국레노버는 요가 태블릿2 프로와 요가 태블릿2 윈도 버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G마켓, 옥션, 11번가, CJ몰에서 포토 상품평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월3일부터 12월14일까지 요가 태블릿2 프로 및 요가 태블릿2 윈도 버전에 대한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헤드셋과 케익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레노버 클럽 내 이벤트 게시판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