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비젼, ‘리니에’ 8K 흑백 카메라 링크 카메라 모델 공개
상태바
앤비젼, ‘리니에’ 8K 흑백 카메라 링크 카메라 모델 공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4.11.03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앤비젼이 더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 최신 고해상도 라인 스캔(Line scan) 카메라 제품군인 ‘리니에(Linea) 시리즈’에 8k 흑백 모델(카메라링크:Camera Link)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리니에 시리즈는 앤비젼의 협력사인 텔레다인달사(Teledyne DALSA)의 새로운 고감도 CMOS 기술을 사용한다. 이 카메라는 최대 80kHz의 라인 레이트(Line rate)와 함께 7.04×7.04μm 픽셀 크기와 8192픽셀의 1라인 해상도를 제공한다.

앤비젼이 제공하는 리니에 시리즈는 우수한 성능을 전례가 없던 가격으로 제공해 라인 스캔 카메라의 주요 애플리케이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

리니에 라인 스캔 카메라 시리즈는 가시 영역 파장과 NIR 파장에서의 높은 감도, 여러 개의 사용자 계수 및 FFC 계수 세트,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트리거링, 최대 10m의 카메라 링크 케이블 지원 등을 제공한다.

개발자인 베남 라쉬디안(Behnam Rashidian)은 “리니에 카메라는 지금 고객 체험 단계를 매우 잘 수행하고 있다”며 “8k 모델의 도입으로 리니에 시리즈는 가격 대비 성능을 재정의해 고객에게 빠른 속도, 높은 감도, 낮은 비용 등의 이점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한편 리니에 8k 모델은 2015년 1월부터 양산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