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네트워크파워, 프로스트앤설리번 아태지역 리더십 어워드 수상
상태바
에머슨네트워크파워, 프로스트앤설리번 아태지역 리더십 어워드 수상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30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머슨네트워크파워는 자사가 프로스트앤설리번이 수여하는 2014 아시아 태평양 데이터센터 통합 전력 인프라 성장 최고 리더십 어워드(2014 Asia Pacific Data Center Integrated Power Infrastructure Growth Excellence Leadership Award)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 왼쪽부터 레이니어 둥카 에머슨네트워크파워 아시아의 동남아 및 북아시아 마케팅 매니저와 매튜 콩 에머슨네트워크파워 싱가포르 지사장이 지난 10월16일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엑스포 &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프로스트앤설리번으로부터 2014 아시아 태평양 데이터센터 통합 전력 인프라 성장 최고 리더십 어워드를 수상했다. 시상자는 프로스트앤설리번의 리누 블러 수석 부사장이다.

이 상은 지난 10월16일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프로스트앤설리번 아시아 태평양 베스트 프랙티스 어워드(Frost & Sullivan Asia Pacific Best Practice Awards) 시상식에서 에머슨에 수여됐다. 이 글로벌 컨설팅 회사가 독립적으로 수행한 분석에 따르면 에머슨네트워크파워는 ‘견고한 상품 기획과 완벽한 실행 노력을 통해 고객들에게 혁신에 대한 비전을 명확히 제시하는 능력’을 갖춘 것으로 평가됐다. 


아미트 쿠마르 싱그 프로스트앤설리번 아시아태평양 에너지 및 환경 프랙티스 담당 연구분석가는 “에머슨네트워크파워는 강력한 서비스 지원 인프라에 의해 잘 뒷받침되는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함으로써 데이터센터를 수익성 있고 효율적으로 운용해 나가기 위한 방법론과 관련한 새로운 과제를 끊임없이 해결해 왔다”며 “그리드에서 서버 레벨에 이르는 전력 인프라 자산에 대한 데이터센터 운영자의 감시, 제어, 최적화 작업을 효과적으로 지원하는 이 회사의 탁월한 역량은 에머슨네트워크파워가 데이터센터 통합 전력 인프라 시장에서 고속 성장을 이룩할 수 있는 배경이 돼 왔다”고 평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