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3D 프린터 보급·활용 높이기에 박차
상태바
제이씨현시스템, 3D 프린터 보급·활용 높이기에 박차
  • 온라인 뉴스팀
  • 승인 2014.10.30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씨현시스템이 3D 프린터의 보급과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전문 디자이너를 위한 3D 프린터 디자이너팩을 출시하고 제품 구매고객에 대해 3D 디자인 컨설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늘 출시하는 제이씨현의 디자이너팩은 큐브프로 듀 혹은 큐브프로 트리오와 3D 스캐너인 센스와 3D 시스템즈에서 제공한 큐비파이 스컬릅트(Cubify Sculpt) 소프트웨어로 구성돼 있으며 큐브프로 전용 카트리지 2개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또 디자이너팩 출시와 함께 전문가용 3D 프린터 큐브프로 (싱글·듀·트리오 모델) 혹은 산업용 3D 프린터인 프로젝트 시리즈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을 대상으로 3D 디자인 관련 컨설팅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번에 시작하는 3D 디자인 서비스는 3D 프린터를 처음 도입 혹은 3D 프린터의 활용도를 보다 향상시키기를 원하는 디자이너와 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3D 프린팅에 최적화 할 수 있는 설계에 대한 컨설팅과 기기 출력 시 최적 품질의 제품을 제작할 수 있는 하드웨어 엔지니어의 컨설팅이 가능하다.

또 고객이 보유한 3D 시스템즈의 3D 프린터 장비에서 최적화해 3D 파일의 수정 혹은 수정에 관한 컨설팅, 지속적인 뉴스레터를 통해 기기 사용과 디자인에 관련한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3D 프린터 장비 판매와 더불어 보다 많은 고객이 더욱 손쉽게 3D 프린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10월 중순 아카데미팩을 출시해 대학생들의 3D 프린터 활용에 관한 기초 교육 등의 서비스 제공하기 시작했다. 더불어 보다 전문적인 3D 디자인과 장비 활용을 위해 디자이너팩을 출시해 3D 프린터를 도입하는 산업체에 대한 전문적인 3D 디자인 컨설팅 서비스를 시작한다.

제이씨현시스템 수석 3D 디자이너는 “중소기업, 교육기관 등에서 최근 3D 프린터의 도입이 늘고 있지만 3D 설계에 관련된 전문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상대적으로 부족해 기기 성능을 100% 활용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며 “보다 향상된 사용상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 컨설팅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제품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제이씨현 공식 홈페이지(www.jchyun.com)혹은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dddprinte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제품과 디자인에 관한 문의는 메일(3dprinter@jchyun.com)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